기분 좋게 시작을 하는 괌 9월 날씨는 화창하고 맑은 날씨에 지금 일본여행을 취소하고 오신 분들이 많을 때 다행스럽게 날씨가 좋기는 합니다. 특히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보실 수 있는 석양 지는 괌 일몰시간의 풍경을 보면 다시 괌을 재방문하실 계획을 하실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어서 특히나 좋은 9월 날씨에 일몰은 꼭 봐야 합니다.
계절에 따른 괌의 일몰시간은 달라지기는 하고, 오전과 오후에 괌 날씨가 좋다가 일몰이 시작되는 시점에 갑작스러운 비가 내릴 수 있어서 지금 대부분의 괌 비행기는 오후에 도착을 하니 호텔에 도착을 해서 체크인 하신 후, 잠깐 물놀이를 하신 다음에 일몰시간에 아름다운 석양을 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괌 9월 날씨
괌 9월 날씨는 여행하기 좋은 달 추천을 드리기는 하는 시기이기도 하면서 또 한편으로는 태풍이 발생을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현재 최고 낮 기온은 33도에 최저는 27도로 저녁시간이 조금 쌀쌀하면서 비가 내릴때는 많이 춥게 느껴질 수 있어서 여행 옷차림을 준비하실 때 이 부분도 생각을 해야 합니다.
비가 내린다는 일기예보가 있었지만 9월 초 날씨 좋아서 여행을 하기에는 좋지만, 선크림은 안 바르고 외출을 하시면 절대로 안 될 정도로 자외선이 강하니 외출을 하실때는 선크림을 먼저 꼭 바르고,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해서 최대한 자외선에 피부 노출을 막아야 하는 옷차림으로 준비를 해야 합니다.
언제든지 비가 내릴 수 있기도 하고, 지금 연중날씨를 보면 대부분 월 초와 말에는 날씨가 좋았지만, 10일부터 20일 사이에 특히 많은 비가 내리는 경우가 있기도 하고, 비가 하루 종일 내리지는 않고 잠시 지나가는 소나기로 길면 10분에서 20분 사이면 그치니 비가 내릴 때는 호텔 근처에 있는 ABC스토어나 갤러리아에 명품 쇼핑을 안 하더라도 잠시 들어가서 구경을 하시면 금세 비가 그칠 수 있습니다.
괌 한인택시 잡는법 새벽시간 호텔에서 공항출국 카카오톡 예약
괌 한인택시 투어를 예약하시는 분들도 미리 여행 전에 날씨를 보면 예약을 하셨다가 전날 밤에 많은 비가 내려서 걱정을 하시지만, 요새는 새벽시간에만 비가 좀 많이 내리고, 아침 해 뜰 때 맑아져서 기온이 급 상승을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괌에서 입을 옷차림을 준비 하실때 간소하게는 하시면 좋지만, 날씨가 추울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서 옷차림 준비를 해야 합니다.
괌 일몰시간
괌 일몰시간은 여행하는 달에 따라 시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매달 일몰시간을 확인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렌트를 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에서 찾는 여행지의 일몰보기 좋은 장소를 가실 때는 특히 더 조심을 해야 합니다. 치안보다 도로선이 안 보이기도 하고, 가로등이 많이 없어서 일몰시간에 사진 찍고 호텔로 복귀할 때 운전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괌 9월 일몰시간 오후 6:31분으로 괌투어114의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서 여행정보를 얻으시는 분들은 일몰시간 보다 최소 30분 전에 일몰이 시작이 된다는 것을 아실 테고, 흔히 나오는 선셋 맛집 더 비치바, 타씨그릴을 예약하실 때는 일몰시간 보다 조금 더 일찍 자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아름다운 괌 자연풍경을 보면서 일몰사진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괌 한인택시를 예약하시면 일몰시간에 맞춰서 짧게 투어를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괌 일몰시간을 지나서 8시쯤에 소나기가 조금 내리기는 했는데요. 밤 시간에 비올 확률이 높아서 별빛투어나 저녁식사를 하러 이동을 할 때 도보로 이동을 할 예정이었다면 날씨 확인을 잘하셔야 합니다.
안전하고 편안한 괌 자유여행 일정과 팁은 괌투어114 여행카페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점은 문의하셔서 남들과 다른 알찬 여행을 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