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공항에서 호텔 택시를 타고 이동을 하셔야 하는 분들은 괌투어 114 한인택시 공항 픽업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서 낮에 도착을 하실 때도, 늦은 시간 새벽에 괌 공항 택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지 괌 한인택시 픽업은 정찰제로 호텔까지 요금이 정해져 있어서 미리 예약한 호텔 및 숙소까지 이용요금을 확인하신 후에 공항세 1인 5달러씩 2세 미만을 제외하고 준비를 해 주시면 됩니다.
괌 한인택시 예약을 하시는 분들은 4인까지 동일 정찰제요금으로 안내해 드려서 어느정도 택시비를 알고 계시지만, 특히 괌 공항 픽업은 공항세가 별도로 있어서 2세 미만의 아기가 있는지 그리고 인원수가 몇 명인지에 따라 총비용이 달라지니 미리 탑승인원을 먼저 알려주셔야 합니다.
괌 공항 택시
괌 공항 택시는 너무 비싸다는 말들을 많이들 하시기도 하지만, 여행을 오시는 분들께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드리고 있어서 더욱 더 믿고 이용을 하실 수 있는 괌투어 114 한인택시입니다. 공항에서 거리가 가까운 PIC리조트나 로얄오끼드, 크라운플라자와 홀리데이 리조트 등은 가급적 괌 공항 택시를 이용하시는 것이 공항세를 내는 것보다 저렴할 수 있습니다.
괌 공항에서 픽업을 할때에만 지금 위의 요금표대로 이동을 하실 수 있고, 호텔까지 내려오신 후에는 괌투어 114 한인택시의 요금표대로 이동을 하실 수 있으니 미리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거리가 있는 괌 츠바키타워, 니코, 괌 플라자, 롯데호텔 등은 공항세를 내더라도 왕복으로 하시면 공항 택시 보다 저렴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지 괌 공항 택시는 4인까지 동일 미터기요금에 캐리어당 1달러씩 부과가 되며, 현지 한인택시는 정찰제요금으로 캐리어 비용은 없지만, 공항세가 부과가 됩니다.
괌 새벽도착 숙소
괌 새벽도착 숙소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예약을 하시기도 하고, 처음부터 원래 계획을 했던 메인 호텔로 가시기도 하는데요. 다만 아기들이 있다면 꼭 새벽숙소를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새는 부산에서 괌으로 오는 비행기가 많지 않지만 새벽시간에만 취항을 해서 조금 더 시간 선택을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괌 택시비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거나 여행 일정 경비를 얼마나 준비해야 할지에 대해서 예산을 고민할 때 미리 문의를 주시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여행을 하실 수 있는 팁을 안내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괌 한인택시 예약을 하셔서 공항 픽업과 택시투어 그리고 자유여행 일정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투어인 돌고래투어와 별빛투어까지 한 번에 패키지로 저렴하게 예약을 하셔서 가격은 저렴하지만, 제일 알찬 여행을 하시고 가셨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괌투어114 여행카페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여행 준비를 하면서 꼭 방문해 보세요.
괌 한인택시 예약 카카오톡 새벽시간 공항 출국까지 편리하게
괌 공항 택시비 정찰제로 새벽도착 할증과 캐리어 요금 없이 공항세 별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