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이용정보

괌 한인택시 잡는법 새벽시간 호텔에서 공항출국 카카오톡 예약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4. 3. 21.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괌 한인택시 잡는 법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기도 하고, 아예 괌에서는 한인택시가 없다고 생각을 해서 비싼 택시비를 내고 현지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낮시간과 동일하게 새벽시간에도 괌 공항출국 하실 때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괌 택시 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괌 택시 렌트 교통편으로 이동수단에 대한 고민을 많이들 하시는데요. 괌에 오셔서 적어도 한번쯤은 이용을 하실 수 있는 괌 한인택시 카카오톡 아이디를 친구 추가를 해서 혹시나 모를 상황에 대한 대비를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괌 새벽시간 케이마트나 로스 쇼핑을 가셨다가 나중에 호텔로 돌아올 때 원래 이용을 하셨던 괌 택시 업체 연락이 되지 않아서 당황을 하시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처음부터 괌114 한인택시 예약을 하셨다면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괌 한인택시 비용 정찰제가격
괌 한인택시 카카오톡 ID

 

괌 한인택시

 

 

편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는 괌 한인택시 정찰제요금 이용은 4인까지 동일하게 안내를 해 드리고 있는데요. 지금 트롤리 셔틀버스 가격이 올라서 오히려 괌 한인택시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더군다나 괌 한인택시는 새벽시간에 호텔에서 공항 출국까지 안내를 해 드리는 것과 달리 셔틀버스 운행시간은 쇼핑몰 영업시간과 동일해서 새벽시간에 케이마트나, 로스 마감시간까지 있는 경우에는 호텔까지 이동수단으로 택시를 타고 오셔야 합니다.

 

 

새벽에도 낮시간과 동일하게 카카오톡으로 괌 한인택시 예약을 하시면 되는데요. 거리에 따른 요금이 이미 정해져 있어서 출발전에 미리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대로 한 번에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더 빠른 배차 안내를 해 드릴 수 있어요.

 

  • 출발지와 목적지
  • 탑승인원 (유아와 아동포함)
  • 성함
  • 출발시간

 

괌 한인택시를 호출을 하실때는 콜택시를 부른다고 생각하시고 일정 소요시간 생각을 하셔서 미리 예약을 하시거나 아님 필요시에 10~15분 전에 가까운 쇼핑몰이나 식당 이동을 하실 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가시려는 시간대가 비슷한 차모르야시장과 호텔픽업 후 공항출국을 하실 때는 전날이나 당일 미리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괌 한인택시 투어 예약은 오전과 오후 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투어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셔서 원하시는 시간에 맞춰 투어를 안내해 드릴 수 있어요.

 

 

현재 2세미만의 아기들은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안고 탑승을 하시면 되는데요. 아기들과 함께 여행을 오시면서 한인택시를 이용하실 때는 아기들 나이에 따라 비용이 발생을 할 수 있어서 나이는 꼭 알려주셔야 하고, 카카오톡 아이디가 성함 이름으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도 많으니 미리 저희가 부를 수 있는 성함으로 탑승인원 대표 1인 이름을 알려 주시면 좋습니다.

 

 

 

괌 택시비 4인까지 동일 왕복과 편도요금
괌 택시비 4인까지 동일 정찰제

 

 

괌 택시 잡는법

 

 

괌에서는 카카오톡으로 택시 예약을 편하게 하실 수 있어서, 굳이 괌 택시 어플 설치를 하실 필요가 없이 쓰시던 카카오톡으로 괌 한인택시 카카오톡 아이디 검색 후에 친구 추가 하신 다음에 문의를 주시거나 콜택시 부르시면 됩니다. 괌 새벽시간 호텔에서 공항 출국 예약까지 가능하니 새벽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가시는 분들은 당일 오후 시간대에 미리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괌 택시비 4인까지 출발지와 목적지에 따른 요금표는 미리 확인을 하셔서 한인택시 예약을 하시면 되는데요. 수요일에 열리는 차모르야시장은 왕복요금으로 안내해 드리고, 쇼핑몰과 식당을 이동시에는 편도요금으로 나중에 필요시 다시 카카오톡으로 택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괌 택시 잡는 법 어렵지 않아서 걱정 안 하셔도 되는데요. 현재 괌 택시비 계산 카드결제는 안되고, 현금 달러 지불이나 한국 계좌이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괌 공항에서 호텔 숙소 이동시에도 공항택시들도 현금 ONLY 지불만 가능하니 미리 한국에서 택시비 지불할 정도의 환전은 하고 오시면 좋습니다.

 

 

한국 카카오택시 같은 경우에는 자동결제 시스템으로 연결이 되어 있지만, 괌 한인택시는 자동결제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타고 내리실 때마다 택시비 계산을 해 주시면 됩니다.

 

 

괌에서 한인택시 카카오톡으로 예약 편하게 하시고, 이동하는 차 안에서 여행 팁과 쇼핑몰 정보 함께 얻어가시면 됩니다.

 

 

 

괌 귀국투어 에메랄드밸리 포함 4코스 일정! 마지막날 공항 가기 전에 할 것

 

괌 귀국투어 에메랄드밸리 포함 4코스 일정! 마지막날 공항 가기 전에 할 것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괌 귀국투어 코스는 여행 마지막날에 공항에 가기 전에 택시투어로 관광지를 구경하시고, 공항샌딩을 해 드리는 투어로 공항까지 가는 비싼 괌 택시비 아낄 수 있으면서

guambada.tistory.com

 

 

괌 여행 달러 환전은 얼마나 해야 할까?

 

괌 여행 달러 환전은 얼마나 해야할까?

괌 여행 달러 미리 준비는 꼭 하셔야 하는데요. 여행에 앞서 얼마나 괌 환전해야 할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요. 일단 괌 카드결제 대부분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결제 가능하도록

guambada.tistory.com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매일 새로운 괌 자유여행 일정 안내해 드리고 있는 괌투어114 통해서 괌여행경비 조금은 아끼면서 더 즐거운 여행을 하시고 가실 수 있는데요. 괌 남부투어 코스 어딜가나 정말 아름다운 자연환

guambada.tistory.com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