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정보

괌 귀국투어 에메랄드밸리 포함 4코스 일정! 마지막날 공항 가기 전에 할 것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4. 3. 19.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괌 귀국투어 코스는 여행 마지막날에 공항에 가기 전에 택시투어로 관광지를 구경하시고, 공항샌딩을 해 드리는 투어로 공항까지 가는 비싼 괌 택시비 아낄 수 있으면서 여행 마지막날의 아쉬움을 조금을 덜고 가실 수 있어서 괌 마지막날 귀국투어 에메랄드밸리 추가하셔서 여행사진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실 수 있어서 신청을 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요.

 

 

바쁜 괌 일정표 계획을 하셔서 하루에 투어를 1~2개씩 하시는 분들도 있고, 조금은 쉬어가는 여행으로 호텔 수영장과 투몬비치 스노클링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괌에 왔는데 너무 아무것도 안 하고 가는 것 같아서 귀국투어를 예약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괌 여행 일정 계획을 하실 때 참고하셔서 조금 더 알찬 여행을 하시고 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괌 귀국투어 에메랄드밸리 추가 일정
괌 귀국투어 에메랄드밸리

 

 

괌 귀국투어 에메랄드밸리

 

 

현재 괌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인 에메랄드밸리를 귀국투어 코스에 추가해서 다녀오실 수 있는데요. 원래 안내해 드리고 있는 괌 중부투어 코스와 에메랄드밸리를 추가해서 3시간 코스로 다녀오실 수 있지만, 아기들이나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하면서 더운 괌 날씨에 조금 부담이 된다면 중부투어와 에메랄드밸리를 선택해서 2시간 코스로도 다녀오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괌 중부투어 코스는 2시간으로 사랑의 절벽 > 스페인광장과 아가냐대성당 > 파세오공원 > 산타아규에다 요새를 다녀오실 수 있는 투어로 귀국투어 예약 시에는 당일 호텔 체크아웃까지 끝낸 후에 캐리어를 포함한 공항 갈 채비를 한 후에 한인가이드와 함께 차로 이동을 하면서 괌에서 가야 할 곳 구경을 하시면서 괌의 역사와 투어 포인트 설명을 듣고 여행사진을 남기면서 괌 공항샌딩 마지막으로 투어가 종료가 됩니다.

 

 

괌 택시비 저렴하지 않고 많이 비싸다는 말들을 많이 들으셨을 텐데요. 괌 여행 마지막날에 귀국투어로 중부와 남부투어 예약 시에는 가장 많이들 가시고 싶어 하시는 에메랄드밸리까지 들리신 후에 공항까지 가는 택시비가 투어비에 포함되어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한 여행경비로 더 알찬 여행을 하고 가실 수 있어요.

 

 

 

괌 마지막날 할 것 공항 가기전
괌 마지막날 관광지 둘러보기

 

 

괌 마지막날 할 것

 

 

괌여행 마지막날에 뭘 하면 좋을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괌 택시투어 예약은 여행 2일째나 3일째쯤에 쇼핑몰에 하시는 걸 추천드리기는 해요. 한인가이드와 함께 투어코스를 다녀오시면서 괌 이민 생활과 더불어 여행 팁과 쇼핑몰 정보를 함께 얻으실 수 있어서 투어 후에 호텔로 복귀하셔도 되지만, 쇼핑몰에 가셔서 알려드린 정보를 토대로 조금 더 저렴하고 알찬 쇼핑을 하실 수 있고, 마지막날에는 쇼핑몰에 들려서 마무리 쇼핑보다는 호텔 앞 투몬비치에서 스노클링이나 물놀이를 한번 더 하시거나, 이미 캐리어를 다 싸놔서 물에 들어가기 그렇다고 해도, 해변을 거닐다가 식사 후에 조금 더 여유 있게 공항으로 가시는 게 좋기는 합니다.

 

 

괌 마지막날 비행기시간이 틀리기 때문에 호텔에서 몇 시에 공항으로 출발을 해야 하는 시간은 비행기마다 틀린데요. 오후 늦은 비행기를 탑승하신다면 오전에는 투몬비치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호텔 체크아웃을 하면서 캐리어를 맡겨두고 쇼핑과 식사를 한 후에 공항으로 가셔도 되고, 자유여행일정 동안 충분히 물놀이를 했다고 생각이 된다면 괌 한인택시 예약을 하셔서 귀국투어로 관광지를 다녀오신 후에 공항에 가셔도 좋습니다.

 

 

괌 새벽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가시는 분들은 귀국투어는 추천드리지 않는데요. 괌 공항 면세점 오픈 시간은 24시간으로 알려져 있기는 하지만, 비행기 탑승 시간보다 먼저 면세점 구경을 하실 수 없다는 점과 생각보다 괌 공항 면세점이 크지를 않아서 막상 가시면 할 게 없을 수 있어서 새벽비행기를 타고 출국을 하신다면 오후 시간대에 택시투어를 예약하셔서 관광지를 다녀오신 후에 쇼핑몰에 내려서 마지막날 쇼핑과 저녁식사를 하고, 괌 로스 영업시간 밤 12시까지 운영을 하니 로스에서 쇼핑 후에 한인택시를 불러서 호텔 가서 맡겨둔 캐리어와 짐을 찾고 공항으로 가시는 게 더 효율적이에요.

 

 

괌 귀국투어 에메랄드밸리를 추가해서 다녀오실 분들은 당일 몇 시에 괌 공항에 도착을 해야할지와 몇시 비행기를 타고 가셔야 하는지 알려주셔야 하고, 중부와 남부에 따른 투어 시간이 틀려서 미리 충분한 상담 후에 예약을 하셔야 해요.

 

 

남들과 다른 알찬 괌여행을 하고 가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는 괌투어 114를 통해서 궁금하신 점 많이 문의하시면 됩니다.

 

 

괌 한인택시 비용 새벽시간 괌 공항 현지택시 이용 카카오톡 예약 팁

 

괌 한인택시 비용 새벽시간 괌 공항 현지택시 이용 카카오톡 예약 팁

괌여행 택시 한 번쯤은 이용해야 할 정도로 괌에는 교통편이 많지 않다 보니 괌 한인택시 비용 정찰제로 4인까지 동일 가격으로 택시 이용에 대해서 많이들 문의를 하시는데요. 괌 공항 현지택

guambada.tistory.com

 

 

괌 여행 달러 환전은 얼마나 해야할까?

 

괌 여행 달러 환전은 얼마나 해야할까?

괌 여행 달러 미리 준비는 꼭 하셔야 하는데요. 여행에 앞서 얼마나 괌 환전해야 할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요. 일단 괌 카드결제 대부분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결제 가능하도록

guambada.tistory.com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매일 새로운 괌 자유여행 일정 안내해 드리고 있는 괌투어114 통해서 괌여행경비 조금은 아끼면서 더 즐거운 여행을 하시고 가실 수 있는데요. 괌 남부투어 코스 어딜가나 정말 아름다운 자연환

guambada.tistory.com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