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이용정보

한국 괌 시차 한국에서 괌까지 비행시간 얼마나 걸릴까?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4. 3. 27.

한국 괌 시차 1시간으로 사실 이 정도는 거의 시차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봐서 해외여행을 많이들 가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시차 적응에 필요한 시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으면서 바로 괌 여행이 가능하다고 봐도 될 거 같은데요. 한국에서 괌까지 비행시간은 조금 지루하실 수 있고, 애매한 4시간 15분 거리여서 비행기를 타고 오면서 시간을 보낼게 좀 필요할 거 같기는 합니다.

 

 

괌여행을 많이들 오시는 가장 큰 이유는 동남아시아와 비교를 했을 때 치안이 괜찮고, 위생상 깨끗하다는 점, 그리고 한국에서 괌까지 비행시간 4시간 정도로 많이 멀지 않은 가까운 위치도 한몫을 하는데요. 잠을 푹 잘 수 있는 비행시간이면 좋겠지만, 애매한 4시간으로 비행기에서 지루하다는 말을 많이들 하고, 특히 괌 같은 경우에는 아기들을 데리고 오는 부모님들이 많다 보니 비행기 안에서 잠을 자기 어려울 수 있어요.

 

 

 

한국에서 괌까지 비행시간

 

 

한국에서 괌까지 비행시간

 

 

한번도 괌에 안 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괌여행을 온 사람은 없다는 말을 할 정도로 괌을 재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기들을 데리고 해외여행지 알아볼 때 치안과 위생 그리고 한국에서 가까운 위치한 곳으로 보면 괌 사이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더군다나 한국에서 괌까지 비행시간 인천에서는 4시간 15분, 부산에서 괌까지는 4시간 정도로 정말 짧은 비행시간은 여행지를 찾아볼 때 플러스 요인이 될 수 있어요.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면서 휴양과 힐링을 하기에도 좋고, 지금은 미국 달러 환율이 조금 비싸지면서 물가 상승으로 인해서 부담이 되기는 하지만, 쇼핑을 하기에도 좋은데요. 아기들을 데리고 갈때에 2세까지는 저가항공편은 무료에다 괌까지 비행시간 4시간으로 짧아서 아기들을 데리고 더 먼 곳으로 가기보다는 적당한 비행시간이라는 점이 큽니다.

 

 

특히 면세점 쇼핑을 좋아하신다면 인천공항에서 면세점을 들려서 구매를 하실 수 있는데요. 미국 영주권 갱신을 위해서는 아무래도 가장 좋은 위치에 있어서 1박2일이나 0박 2일로 괌 이민국에 들려서 영주권 갱신이나 도장을 찍고 가시는 분들도 있어서 이래저래 괌을 찾는 사람들은 일 년 내내 많아요.

 

 

 

한국 괌 시차 1시간 미국령 오세아니아
한국 괌 시차 1시간

 

 

한국 괌 시차

 

 

사진에서 보는 것과 동일하게 한국 괌 시차 1시간으로 괌이 한국보다 1시간이 더 빠르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머타임 적용은 괌에서는 적용이 안 되는 괌은 동일한 시간으로 괌에 와서 바로 여행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워낙에 가족여행과 태교여행지로 변해버려서 밤 시간에 할 게 없다는 게 유일한 단점일 수 있어요. 그래서 오전과 오후 시간에 투어나 액티비티를 하시고, 저녁 일몰시간에 노을 지는 석양을 본 후에 저녁식사를 하시고, 호텔에서 가족분들, 여행을 함께 오신 분들과 시간을 보내시는 게 좋아요.

 

 

예전에 대한항공만 괌을 취항을 할때는 한국 괌 시차가 얼마 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새벽시간에만 비행기가 뜨다 보니 괌에 와서 한국에 계신 가족분들께 연락을 할 때에 새벽시간이라 잘 도착을 했다는 전화 통화를 하기에도 어려운 시간이었지만, 지금은 실시간으로 연락을 하실 수 있을 정도로 괌 로밍 SKT와 KT, LGU 플러스 모두 편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을 정도로 한국인 관광객들 맞춤여행지로 되었네요.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괌에 거의 근접을 하면 요새는 자동으로 시간이 변경이 되니 혹시라도 투어나 괌 한인택시 예약을 할때에는 한국시간으로 생각해서 연락을 하시면 안 되고, 괌 현지시간 바뀐 그대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한국 괌 시차는 있지만, 1시간이라 거의 체감을 하지 못할 정도로 여행을 오시면 어느 순간 괌 현지시간에 익숙해질 거예요.

 

 

괌 자유여행 일정과 정보에 대한 문의를 괌투어 114 카페를 통해서 주시면 답변을 드리면서 조금 더 안전하고 편안하면서 남들과 다른 알찬 여행을 하고 가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질문을 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으로는 실시간으로 괌 한인택시를 부르시는 분들과 투어 예약을 안내해 드리고 있다 보니 답변이 늦거나 길게 답변을 드릴 수 없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괌 한인택시 잡는 법 새벽시간 호텔에서 공항출국 카카오톡 예약

 

괌 한인택시 잡는법 새벽시간 호텔에서 공항출국 카카오톡 예약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괌 한인택시 잡는 법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기도 하고, 아예 괌에서는 한인택시가 없다고 생각을 해서 비싼 택시비를 내고 현지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guambada.tistory.com

 

괌 여행시기 건기 우기 날씨정보

 

괌 여행시기 건기 우기 날씨정보

괌 여행준비를 하면서 언제 가장 괌 여행시기로 좋은지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누구도 알 수 없는 실시간 괌 날씨 정보는 건기 우기 시즌에 상관없이 시시때때로 바뀌기 때문에 여행을

guambada.tistory.com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매일 새로운 괌 자유여행 일정 안내해 드리고 있는 괌투어114 통해서 괌여행경비 조금은 아끼면서 더 즐거운 여행을 하시고 가실 수 있는데요. 괌 남부투어 코스 어딜가나 정말 아름다운 자연환

guambada.tistory.com

 

괌 택시비 공항에서 두짓타니 호텔까지 카카오톡 후기

 

괌 택시비 공항에서 두짓타니 호텔까지 카카오톡 후기

매일 수많은 한국인 관광객분들이 찾는 괌여행 택시비 부담이 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특히 시작점인 괌 공항에서 호텔까지 내려오실 때 방법에 대한 문의를 많이들 주시고 계세요. 현재 괌

guambada.tistory.com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