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 자유여행 일정, 코스

괌 여행시기 건기 우기 날씨정보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4. 3. 25.

괌 여행준비를 하면서 언제 가장 괌 여행시기로 좋은지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누구도 알 수 없는 실시간 괌 날씨 정보는 건기 우기 시즌에 상관없이 시시때때로 바뀌기 때문에 여행을 준비를 하면서 보는 날씨 일기예보는 참고만 하시면서 일정 계획을 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오시는 괌 성수기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에도 물놀이와 스노클링을 하실 수 있지만, 비가 많이 내리는 날에는 많이 추울 수 있어서 여행 옷차림 준비도 꼼꼼히 하셔야 해요.

 

 

괌 날씨 정보는 매일 바뀔 수 있다보니 오늘 날씨는 좋았지만, 내일 괌날씨 어떻게 바뀔지 모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날씨 운이 따라줘야 하기 때문에 날씨요정이 필요하다는 말까지 나오는 건데요. 괌 여행시기 가기 좋은 달은 꼭 정해져 있다기보다는 항공권과 호텔 가격이 조금은 내려가는 비수기에 조금 더 추천을 드리는 이유이기도 해요.

 

 

 

괌 여행시기 가기좋은 달 추천
괌 여행시기

 

괌 여행시기

 

 

남태평양의 따뜻한 나라 괌 여행은 일년 내내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찾는 곳으로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면서 휴양여행을 하기 좋은 섬나라여서 당연히 일 년 내내 계절에 상관없이 괌 여행시기로 좋은 곳이기는 하지만, 매일 바뀌는 괌 날씨로 인해 여행일정이 틀어지기도 하고, 이때가 괌 여행시기로 추천을 한다고 해서 왔더니 날씨가 안 좋다는 말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괌 여행후기 보시면서 일정계획을 하시는분들은 특히 더 조심을 하셔야 하는데요. 4박 5일의 괌 여행기간에 날씨가 너무나 좋아서 비도 한번 안 맞았다고 해서 내년 이 날짜 이대로 오신다고 해서 똑같은 날씨는 절대로 아닐 수 있어요. 괌 여행시기는 날씨보다는 항공권과 호텔이 조금 저렴해지는 비수기에 오시는 걸 추천드리고, 이상하게 성수기보다는 비수기에 일반적으로 괌 날씨가 더 좋습니다.

 

 

아기와 괌여행을 오시는 분들이나 괌 태교여행 일정 준비를 해서 오신다면 낮에는 더울 수 있으니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옷차림과 소나기도 자주 내리기 때문에 겉옷은 우비는 아니여도 어느 정도 걸칠 수 있는 옷차림으로 준비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요 며칠 괌에는 태풍 발생을 할 것처럼 많은 비바람이 불고 있어서 낮시간에도 조금 쌀쌀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괌 건기 우기 날씨정보
괌 건기 우기

 

괌 건기 우기

 

 

오늘자 괌 현지 실시간 날씨 사진으로 지금 괌 공항에 도착을 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건기라서 날씨가 좋을걸로 예상을 했는데 막상 괌에 도착을 하니 우기 날씨를 보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들 수 있는데요. 괌 건기 우기 상관없이 시시때때로 바뀌는 날씨로 인해서 한 주간 날씨정보나 몇 달 전에 여행 준비를 하면서 보는 건기 우기에 대한 날씨정보는 틀릴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괌 건기와 우기는 나뉘어져 있기는 한데요. 보통 괌 건기는 1~6월로, 우기는 7~12월로 보기는 하지만, 작년 5월에 온 괌 태풍 마와르는 건기에 온 태풍으로 건기에도 얼마든지 태풍이 발생을 할 수 있고, 우기가 시작되는 7월부터는 괌에 장마가 시작이 되면서 건기보다는 많은 비가 내리는 정도지만, 날짜에 따라 틀릴 수 있습니다.

 

 

최근 3일동안 괌 현지날씨는 건기보다는 우기에 가까운 날씨로 스산한 바람이 불면서 조금 많은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새 학기가 시작된 괌 비수기인 3월 건기에 여행을 오시더라도 비는 내릴 수 있고, 비가 내리는 방향도 우산을 쓰고 안 쓰고 차이가 없이 어쨌든 맞을 수밖에 없으니 우산은 굳이 힘들게 한국에서 괌까지 가지고 오시지 말고, 필요시 호텔에서 빌리시고 반납을 하시면 됩니다.

 

 

괌 3월말 날씨 점차적으로 흐려지면서 많은 비가 내리고는 있는데요. 남태평양에 위치한 괌에서도 매일 맑은 수는 없으니 여행준비를 하면서 괌 건기 우기에 여행일정 계획을 하셨어도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장 중요한 건 실시간으로 괌 날씨 정보를 확인하는 게 가장 정확하다 할 수 있어요.

 

 

 

괌 한인택시 비용 정찰제가격 이용방법 (괌호텔에서 공항 픽업 택시팁)

 

괌 한인택시 비용 정찰제가격 이용방법 (괌호텔에서 공항 픽업 택시팁)

괌 이동수단 교통으로 많은 분들이 괌 한인택시 이용을 하시는데요. 괌에서는 카카오톡으로 한인택시 친구 추가를 하셔서 연락을 주시는 게 가장 빠르고 편리합니다. 새벽시간 괌 공항 한인택

guambada.tistory.com

 

 

괌 귀국투어 에메랄드밸리 포함 4코스 일정! 마지막날 공항 가기 전에 할 것

 

괌 귀국투어 에메랄드밸리 포함 4코스 일정! 마지막날 공항 가기 전에 할 것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괌 귀국투어 코스는 여행 마지막날에 공항에 가기 전에 택시투어로 관광지를 구경하시고, 공항샌딩을 해 드리는 투어로 공항까지 가는 비싼 괌 택시비 아낄 수 있으면서

guambada.tistory.com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매일 새로운 괌 자유여행 일정 안내해 드리고 있는 괌투어114 통해서 괌여행경비 조금은 아끼면서 더 즐거운 여행을 하시고 가실 수 있는데요. 괌 남부투어 코스 어딜가나 정말 아름다운 자연환

guambada.tistory.com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