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정보

괌 82포차 한식당 투몬근처 새벽시간까지 영업하는 야식집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4. 3. 26.

괌 현지음식 물려서 한식당 찾으시는 분들도 많다 보니 투몬 근처에 한국식당이 있는데요. 새벽시간에도 식사를 할 수 있는 괌 82 포차 위치는 하얏트 근처에 있어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곳으로 밤 시간에 별빛투어, PIC서커스를 다녀오신 후에 출출하시다면 들리시면 좋을 거 같아서 안내를 해 드리려고 해요.

 

 

괌 한인상가 위치는 케이마트 뒷 편으로 알려드리고 있기는 하지만, 케이마트에서도 도보로 이동을 하기에도 멀기도 하고, 결국 괌 한인택시 예약을 하시거나 렌터카를 통해서 가셔야 하기 때문에 택시비를 쓰셔야 하거나 아니면 렌트를 해서 가셔야 하는데요. 그나마 괌 한인택시는 괜찮지만, 렌트를 할 경우에는 술을 드실 수 없어서 대리운전이 없는 괌에서는 호텔로 돌아오기가 힘들 수 있어서 차라리 괌 투몬 근처 한식당인 82 포차에서 식사를 하시면서 소주나 맥주를 같이 드시면서 하루 일정을 마무리해도 좋을 거 같아요.

 

 

 

괌 82포차 한식당 투몬근처 위치
괌 82포차 한식당

 

괌 82포차

 

 

괌 하얏트호텔 길 건너편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괌 82포차가 위치하고 있어서 왠만하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곳으로 현지음식이 물릴때 한식이 생각나면 들리시면 됩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을 하는 곳으로 한식 일체 주문이 가능하고, 영어를 안 쓰셔도 메뉴 주문이나 반찬 리필이 가능해서 아이들이 있을때도 가셔도 되는 곳으로 보통 괌 투몬근처 한식당이 10시에 문을 닫는 것과 달리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요.

 

 

괌 82포차 영업시간

 

- 화요일 - 휴무

 

-월요일 ~ 일요일 오후 7:00 ~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화요일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가실 수 있네요.

 

 

투몬 쪽에 위치한 한식당으로 가격은 조금 비싸게 느낄 수 있겠지만, 괌에서 먹는 한식은 한국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더 맛있게 느껴질 수 있겠죠. 웬만한 괌 맛집 추천 가게에 가시면 대부분 짜고 기름진 음식이라서 먹는 게 가장 힘들 수 있어서 괌 한식당 인기가 상당히 많아요.

 

 

 

괌 야식집 투몬근처 새벽까지 영업하는 식당
괌 야식집 한식

 

 

괌 야식집

 

 

괌 PIC골드카드 예약을 하신 분들을 제외하고는 현지에서 유명한 맛집을 찾아서 다니셔야 하는데요. 저녁에 출출할 때 괌 야식집을 찾다 보면 투몬 근처에서는 이미 문을 닫아서 식사를 할 곳이 마땅치가 않아서 야식으로 ABC스토어에서 라면이나 간식과 안주를 사서 호텔에서 드실 수밖에 없어요. 괌 82포차는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투몬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보로 다녀오실 수 있으니 훨씬 더 편하겠죠.

 

 

호텔 방에서 드시는 게 더 편하기도 하고, 편한 복장으로 식사를 하실 수 있지만, 치우는 게 가장 큰 불편함이라 차라리 투고를 하시는 것보다는 괌 82 포차에 가서 식사를 하고, 걸어서 호텔까지 오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괌 야식집으로 나오는 곳들을 보면 24시간 운영을 하는 킹스식당은 GPO 근처, 데니스식당은 마이크로네시아몰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택시를 타고 가서 식사를 하고 오셔야 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늦은 시간에 쇼핑몰에 가신다면 괌 로스 쇼핑 후에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오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혹시라도 저녁시간에 괌 야식집을 찾는다면 82포차에 가시면 되니 참고하셔서 여행 준비를 하시면 좋을 듯 해요. 괌 82포차 주차장은 건물 앞 쪽에도 있지만, 건물 뒤에도 있지만, 가급적 차를 가지고 오시는 것보다는 도보로 다녀오시는 게 좋고, 거리가 좀 먼 호텔에 숙소 예약을 하셨다면 한인택시를 타고 다녀오시면 됩니다.

 

 

 

괌 한인택시 잡는 법 새벽시간 호텔에서 공항출국 카카오톡 예약

 

괌 한인택시 잡는법 새벽시간 호텔에서 공항출국 카카오톡 예약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괌 한인택시 잡는 법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기도 하고, 아예 괌에서는 한인택시가 없다고 생각을 해서 비싼 택시비를 내고 현지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guambada.tistory.com

 

괌 팁문화 여행 전 알면 좋은 식당, 호텔, 택시 팁 정보

 

괌 팁문화 여행전 알면 좋은 식당, 호텔, 택시 팁 정보

괌여행 팁문화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여행준비를 하면서 미국령 괌 팁문화 미리 걱정을 안 하셔도 됩니다. 팁을 줘야 하는 곳은 식당과 호텔 그리고 택시 팁 정도로 생각을 하시

guambada.tistory.com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매일 새로운 괌 자유여행 일정 안내해 드리고 있는 괌투어114 통해서 괌여행경비 조금은 아끼면서 더 즐거운 여행을 하시고 가실 수 있는데요. 괌 남부투어 코스 어딜가나 정말 아름다운 자연환

guambada.tistory.com

 

괌 일몰시간 월별 날씨 정보와 선셋 추천 장소

 

괌 일몰시간 월별 날씨 정보와 선셋 추천 장소

매일 바뀌는 괌 날씨 정보로 인한 괌 일몰시간 선셋을 보기 힘들 수 있지만, 괌 월별 날씨 기후와 온도는 매일 실시간으로 바뀌기 때문에 괌에서 일몰시간 선셋을 보기 장소는 미리 알고 가셔야

guambada.tistory.com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