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투어114 괌바다택시

괌 일몰시간 월별 날씨 정보와 선셋 추천 장소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4. 3. 22.

매일 바뀌는 괌 날씨 정보로 인한 괌 일몰시간 선셋을 보기 힘들 수 있지만, 괌 월별 날씨 기후와 온도는 매일 실시간으로 바뀌기 때문에 괌에서 일몰시간 선셋을 보기 장소는 미리 알고 가셔야 합니다. 괌 선셋 보기 가장 좋은 추천 장소로 관광객들 꼽는 타시그릴과 더비치바 예약을 많이들 하시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괌 일몰시간은 구글에 나와 있는 정보와 달리 조금 더 빨리 시작이 된다는 점과 괌 월별 날씨 상황에 따라서 시간도 틀립니다.

 

 

괌 하면 당연히 일 년 내내 여름날씨로 덥고 습한 날씨를 생각을 하시지만, 열대성 스콜과 태풍 발생지역에 근접한 곳으로 비는 언제든지 내릴 수도 있고, 하루종일 맑고 화창한 날씨였다가 괌 일몰시간에 맞춰 비가 내리면서 일몰을 못 볼 수도 있기 때문에 여행 첫날에 아름다운 선셋을 보셨어도 다음날 또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괌 일몰 매일 틀린 풍경을 보실 수 있어서 이런 모습에 반하면 또 재방문을 하시게 될 거예요.

 

 

 

괌 일몰시간 선셋 추천 장소
괌 일몰시간 선셋

괌 일몰시간

 

 

한국보다 조금 이른 시간에 괌 일몰시간 시작이 되기는 하지만, 시기에 따라 일몰시간이 틀려지는 걸 아셨으면 해요. 매일 덥고 습한 괌 날씨에도 겨울에는 일몰이 저녁 6시가 되기도 전에 시작이 되며, 여름에는 일몰이 7시까지 늦어지기 때문에 조금 더 물놀이를 하시면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지금과 같은 3월에는 괌 일몰시간이 오후 6시 33분으로 점차적으로 늦어지면서 7~8월 사이에는 일몰시간이 저녁 7시가 넘어도 볼 수 있습니다.

 

 

괌 타시그릴 그리고 괌 더비치바 예약을 일몰시간에 맞춰서 아름다운 하늘과 바다의 선셋을 보시면서 식사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이들 가시는데요. 예약을 하기 앞서 몇 월에 괌에 오시는지에 따라 일몰시간이 틀려지며, 구글이나 네이버 나와있는 일몰시간 보다 약 20분 ~ 30분 정도 미리 예약을 하셔야 좋습니다. 그래야 미리 메뉴 주문을 하고 난 이후에 식사가 나오면서 일몰을 보실 수 있어요.

 

 

괌 일몰시간 시작이 되면서 아름다운 선셋을 보실 수 있지만, 정말 빠르게 해 가지면서 금세 어두워지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보신 일몰시간에 맞춰 가시면 식사가 나오기 전에 메뉴 주문을 하면서 깜깜한 하늘을 보실 수 있어요. 야경을 보신다면 상관없지만, 정말 아름다운 괌 선셋을 보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면 좋습니다.

 

 

혹시라도 괌 선셋 추천 장소를 찾으신다면 개인적으로는 투몬비치나 사랑의 절벽에 가시거나 조금 멀리 떨어진 곳으로 스냅샷을 찍고 싶다면 피시아이와 에메랄드밸리를 추천드리고, 혹시라도 선셋 시간에 맞춰서 괌 한인택시 예약을 하시면 선셋사진을 찍으면서 사람들이 아직 잘 모르는 장소에서 개별사진 촬영과 투어를 안내해 드립니다.

 

 

 

 

괌 월별 날씨 실시간 정보
괌 월별 날씨 정보

 

 

괌 월별 날씨

 

 

괌 날씨 정보는 실시간으로 보셔야 가장 정확을 하지만, 괌 월별 날씨 정보를 보시는 분들도 많을 수밖에 없는데요. 아무래도 미리 휴가를 받아서 여행일정 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본인이 갈려는 달의 괌 날씨를 보실 수 밖에 없겠죠. 문제는 괌 날씨는 계속 바뀔 수 밖에 없는 지리적인 특성상 어느 정도의 날씨 운이 따라줘야 하기 때문에 사실 괌 월별 날씨 보더라도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가장 괌 여행하기 좋은 달 추천을 12월~2월로 하는 이유는 이 시기에는 태풍이 발생할 확률이 가장 낮은 시기로 추운 한국의 날씨를 벗어나 남태평양의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오실 수 있고, 이 시기에는 괌 겨울 날씨에 온도나 습도가 높지 않아서 여행하기 좋은 달로 추천을 하는 이유이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괌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한국인 관광객들로 아이들 방학과 휴가철이어서 항공권가격과 호텔 비용이 비싸지는 성수기로 여행경비가 상당히 많이 드는 시기이기도 해서 개인적으로는 3월에서 4월을 괌 여행하기 좋은 달로 추천을 드립니다.

 

 

괌 월별 날씨를 보더라도 3월에는 태풍 발생 빈도가 상당히 낮은 시기이기도 하고, 비가 거의 내리지 않기도 하면서 가장 여행객들이 없는 비수기로 가장 저렴한 항공권과 호텔 비용 그리고 날씨까지 좋은 시기예요. 여행 준비를 하면서 보는 괌 날씨 월별 정보는 맞을 수도 있고, 틀릴 수도 있으니 여행 전에 미리 괌 일정표 계획을 하시는 것보다는 혹시라도 날씨가 안 좋을 때를 대처할 수 있는 플랜 B 계획도 필요해요.

 

 

괌 여행후기 그대로 보시면서 여행일정과 경비를 생각하시는데요. 괌 월별 날씨와 일몰시간이 틀린 것처럼 언제 몇 월에 여행을 누구와 어떤 일정으로 계획을 하시는지에 따라 틀려질 수 있으니, 다른 분들의 여행 후기는 참고하시면서 본인만의 여행 일정을 계획하시고 좋은 추억 만들고 가시길 바랍니다.

 

 

 

괌 한인택시 잡는 법 새벽시간 호텔에서 공항출국 카카오톡 예약

 

괌 한인택시 잡는법 새벽시간 호텔에서 공항출국 카카오톡 예약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괌 한인택시 잡는 법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기도 하고, 아예 괌에서는 한인택시가 없다고 생각을 해서 비싼 택시비를 내고 현지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guambada.tistory.com

 

괌 귀국투어 에메랄드밸리 포함 4코스 일정! 마지막날 공항 가기 전에 할 것

 

괌 귀국투어 에메랄드밸리 포함 4코스 일정! 마지막날 공항 가기 전에 할 것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괌 귀국투어 코스는 여행 마지막날에 공항에 가기 전에 택시투어로 관광지를 구경하시고, 공항샌딩을 해 드리는 투어로 공항까지 가는 비싼 괌 택시비 아낄 수 있으면서

guambada.tistory.com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매일 새로운 괌 자유여행 일정 안내해 드리고 있는 괌투어114 통해서 괌여행경비 조금은 아끼면서 더 즐거운 여행을 하시고 가실 수 있는데요. 괌 남부투어 코스 어딜가나 정말 아름다운 자연환

guambada.tistory.com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