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으로 태교여행을 정말 많이들 오시는데요. 대부분의 일정은 다른 여행자분들과 동일한 4박 5일, 3박 5일로 오시게 되는데요. 태교여행 시기는 임신 초기와 중기 그리고 후기에 따라서 일정을 달리해야 하기 때문에 많이 찾아보는 게 좋습니다. 단순히 여행 후기를 보면서 태교여행을 준비하시거나 동일한 일정을 할 경우에는 자칫 무리가 될 수 있으니 정보를 많이 찾아보고 괜찮을지 고민을 해봐야 합니다.
괌 태교여행 인기가 정말 많아지면서 임산부 분들이 정말 많이 괌을 찾고 계시는데요. 궁극적인 태교여행의 목적은 임신부와 배우자가 함께 하는 여행으로, 태교 교육과 휴식을 겸비한 특별한 여행으로 엄마와 아기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위한 것 입니다. 물론 여기에 갤러리아 명품쇼핑을 하시면 엄마가 기쁘고 즐거워야 더 건강하고 활달한 아이를 낳을 수 있겠죠^^
괌 태교여행 일정
괌 태교여행 일정을 계획하신다면 휴식와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괌은 워낙에 습하고 더운 날씨에 성인 남자분들도 금방 지칠 수 있는 날씨여서 산모분들이 더운 날씨에 야외에서 움직이기에는 많은 무리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컨디션을 체크해서 무리가 간다면 그늘진 곳에서 쉴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가볍게 해변에서 발 담그고 호텔 수영장이나 투몬비치에서 몸을 담그는 것도 최대 10분 이상을 넘기면 안 됩니다.
보통의 성인분들도 괌 날씨가 많이 무더울때는 최대 30분 이상을 넘기지 않으셔야 하는데요. 태교여행을 오시는 임산 부분들은 특히 더 조심을 하고 주의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괌여행을 처음 오시면서 태교여행을 오시면 일정을 좀 바쁘게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괌에서 임산부 분들이 할 수 있는 투어와 액티비티는 돌핀크루즈, 남부투어, 별빛투어 정도로 그 이상은 육체적인 강도가 높아서 추천을 드리지 않고, 예약을 하기도 어렵습니다.
괌 태교여행 준비를 하면서 여행 전날까지 다니시던 병원에 가서 주치의와 여행을 가능한지 확인을 해야 하는데요. 무조건 산모와 아이의 안전이 우선시돼야 하기 때문에 여행 전에 컨디션이 안 좋거나 여행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위약금을 내시더라도 취소를 해야 합니다.
괌에 오신다면 무조건 여행자보험은 특히 더 신경써서 태교여행에 좋은 여행자보험을 가입하셔야 하고, 현지에 도착을 하기 전에 뭘 먹고, 할 것인지를 생각하기 전에 응급상황이 발생을 했을 때 최대한 빨리 갈 수 있는 근처 병원에 대한 정보는 알고 오셔야 하고, 저녁 6시 이후에는 응급실에서 진료만 가능하니, 늦은 시간에 갈 수 있는 현지 한인택시 연락처나 카카오 T 아이디는 알고 오셔야 합니다.
태교여행 시기
태교여행 시기는 임신 초기와 중기 그리고 후기에 따라 다르면서, 임산부분과 태아의 건강상태에 따라 틀려지기 때문에 무조건 강행하는 여행보다는 여행 전에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 수 있도록 꾸준한 운동을 하면서 여행 준비를 해야 합니다. 몸이 무거워질수록 움직이는 게 귀찮고 힘들 수 있기 때문에 괌에 와서 갑자기 무리해서 움직일 경우에는 컨디션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언제가 적당할까요?
- 임신 중기(14주~28주): 임신 중 가장 안정적인 시기입니다. 유산의 위험이 줄어들고, 조산 가능성도 낮아 여행하기 적합합니다.
- 임신 초기(12주 이전): 유산 가능성이 높아 여행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임신 후기(36주 이후): 조산 가능성이 높아지고, 몸도 무거워 여행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괌 태교여행 숙소 추천은 갤러리아 번화가에서 멀지 않은 위치로 구글지도를 검색해서 도보로 5분 거리 내에 있는 호텔로 숙소 예약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쇼핑몰에 이동을 하실 때는 괌 한인 택시 이용을 하셔서 식사를 하시면서 아기옷 쇼핑을 하셔도 되지만, 매번 교통편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은 힘들 수 있습니다.
괌 한인택시 비용 정찰제가격 이용방법 (괌호텔에서 공항 픽업 택시팁)
또한 식사를 하실때는 날 생선과 회는 절대로 드시면 안 되고, 음식을 투고를 할 때에도 더운 괌 날씨에 금방 음식이 상할 수 있고, 식중독의 위험이 있으니 투고를 하실 경우에는 바로 호텔에 가셔야 합니다. 음식을 들고 이동을 하는 경우는 최대한 자제를 해야 하며, 물을 마실 때도 호텔 근처에 있는 편의점에 가시면 한국 삼다수를 비롯한 한국 생수가 있으니 한국에서 드시던 물로 드시는 걸 추천을 드립니다.
먹고 쉬는 것 하나부터 조심을 해야하는 괌 태교여행 일정에서는 일정이 변경이 되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출국이 지연될 수 있으니 평소에 드시던 비타민과 소화제 그리고 비상약과 현지에서도 필요에 따라 바로 구매를 하실 수 있도록 영어로 된 처방전은 미리 준비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오늘은 괌 태교여행 일정과 시기 그리고 숙소에 대해 짧게나마 알려드렸는데요. 괌은 위치상 거리가 가깝기는 하지만, 걸어가기에는 멀게 느껴질 수 있고, 더운 날씨에 금방 지칠 수도 있으며, 비가 오는날에는 도로나 인도가 많이 미끄럽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괌 태교여행을 오셔서 여행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문의를 주시면 되는데요. 괌 택시투어는 여행자분들의 나이와 성향 그리고 여행 구성원의 상황에 따라 맞춤투어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