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스노클링은 여행 중에서 빼놓지 말고 꼭 해야 하는 하나의 괌여행 자체로 일정표를 계획하면서 스노클링을 하는 시간을 따로 정해놓기도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에메랄드빛 바다와 투몬비치에서 시간을 보내시려고 합니다. 스노클링 장비는 구매와 대여를 하실 수 있어서 여행 일정에 맞게 준비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괌 스노클링 장비를 구매와 대여를 할때에 장단점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괌 스노클링 장비
괌 스노클링 장비는 여행 첫날에 구매를 하시는게 가장 좋아서 여행 첫날에 케이마트나 돈키에 가서 먹거리와 간식 그리고 생수와 여러 가지를 사러 가는 김에 스노클링 장비도 구매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괌은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진 산호섬이라서 에메랄드빛의 맑은 물색의 바다를 보실 수 있어서 호텔 앞에 있는 투몬비치에서 스노클링을 하시더라도 여러 가지 다양한 어종의 물고기를 보실 수 있어요.
괌 케이마트 스노클링 장비 가격은 13.99달러에서 20달러가 넘는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겨울이나 봄에 여행을 오신다면 다음번 여행지나 한국에서 쓸 수 있는 스노클링 장비를 구매하시는게 좋을 수 있지만, 캐리어에 짐이 많거나 여행선물을 많이 사야 한다면 잘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여행 첫날에 구매를 하신다면 4박5일의 여행을 하는 동안에 시간이 될 때마다 스노클링을 하실 수 있어서 큰 맘먹고 구매를 하신 만큼 많은 물고기를 보시면서 편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어요.
괌 한인택시 비용 정찰제가격 이용방법 (괌호텔에서 공항 픽업 택시팁)
■ 스노클링 장비 구매 장점
- 새거라서 기분이 좋음
- 언제든지 사용을 할 수 있음
- 위생상 청결
- 한국으로 가져가서도 사용을 할 수 있음
■대여의 장점
- 스노클링을 하다 돌이나 산호에 긁혔을 때 마음이 많이 안 아픔
- 반납을 하면 끝이라 나중에 한국갈때 캐리어에 구겨 넣을 필요 없음
- 시야확보가 안될 때는 바로 가서 교환해서 다른 스노클링 장비를 사용하면 됨
- 호텔마다 틀리기는 하지만 무료로 대여를 해줘서 추가 비용이 없음
- 스노클링 후에 젖은 상태로 호텔 방으로 가지고 올 필요가 없고, 모래가 묻었을 때 그냥 바닷물로 씻어낸 후에 반납장소에서 반납하면 끝.
스노클링 장비의 구매와 대여를 할 때에 가장 기본적인 장점으로 단점은 반대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쿠아슈즈
아쿠아슈즈는 무조건 괌에서 꼭 해변으로 갈 때에는 신어야 하니 미리 한국에서 가지고 오시거나 여행 첫날에 스노클링 장비를 구매를 하면서 꼭 사서야 합니다. 괌은 산호섬으로 많이 미끄럽기도 하지만, 해변의 산호가 모래사장으로 넘어와서 맨발로 걸을 때 산호를 밟으면 큰일이 날 수 있고, 모래사장에 깨진 술병과 잔이 있기도 할 수 있어서 일단은 아쿠아슈즈는 무조건 신고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괌에서 스노클링 장비와 아쿠아슈즈는 대부분 케이마트에 가면 제일 종류가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많이들 가시는데요. 한국에서 미리 가지고 오셔도 전혀 문제가 없으니 현지에서 구매를 하셔도 괜찮습니다. 괌 로스 쇼핑을 가면 정말 운 좋게 살 수도 있지만, 케이마트에서 파는 가격과 별반 차이가 나지 않으니 참고하셔서 구매를 할지 대여를 할지 정하시면 됩니다.
괌 돌핀투어 예약 팁과 정보, 괌 대가족여행 추천 코스
괌은 호텔 근처의 해변에서 스노클링을 하면서 호캉스와 휴양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하시면서 투어와 액티비티 외에도 해변산책이나 물놀이 일정을 생각을 하실 텐데요. 돌핀크루즈에 가실 때도 개인물품 스노클링 장비와 아큐아슈즈는 준비해서 가시면 위생상 깨끗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를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