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구글지도를 찾아서 위치를 보시면서 여행을 하시는 것은 정말 중요하면서 손쉬운 여행을 하실 수 있어서 많이들 이용을 하실 텐데요. 특히 괌 구글에 나와 있는 정보를 토대로 내가 있는 현재 위치에서 이동을 할려고는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위치는 차로 이동을 하실 때와 도보로 이동을 할 때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당일 괌 날씨 상황과 현지에서 차가 많은 시간에 따라 이동시간이 틀리기 때문에 미리 확인을 잘해야 합니다.
괌 지도는 여행전에 데이터 없이도 미리 구글지도를 저장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와이피이나 데이터 로밍을 안 하더라도 위치는 찾는 건 어렵지 않고, 특별히 호텔에서 멀리 가지를 않는 이상에는 그다지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현지에서 이동수단으로 교통편이 필요한 경우에는 미리 위치 확인을 잘해야 합니다.
괌 구글지도
괌 구글지도에 나와 있는 현지 위치는 아주 세밀하게 나와있지 않아서 구글어스 위성지도를 찾아보지 않는 이상 어느정도 대략적인 위치만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도보로는 이동이 힘들 수 있지만, 지도상으로는 가까워 보일 수도 있기 때문에 구글지도를 찾아서 가시기엔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괌의 위치는 태평양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글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세계지도괌 위치를 찾을때는 이 작은 섬은 구글 지도에서 점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구글 어스를 통해서만 제대로 된 위치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괌의 지도를 통해 여러 관광 명소와 호텔, 레스토랑 등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괌 구글지도를 찾아서 여행지나 가고싶은 위치를 찾을 때는 정확한 위치 설명이 필요한 경우도 있어서 에어비앤비나 관광객들이 많이 가지 않는 곳을 갈 때에는 구글지도에서 자주 찾는 정보를 위주로 표시해 주기 때문에 정작 내가 있는 위치가 지도에 검색이 안 될 때도 있기 때문에 주변에 큰 건물이나 간판, 주요 관광지 등이 있는지를 먼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이 것은 단순히 이동하는 위치를 확인 하는 목적일 수도 있지만, 그 밖에도 위험상황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정확한 내 위치를 알려야 하기 때문에 정말로 중요합니다.
괌 지도 위치
괌 지도 위치를 확인해 보시면서 정말 많이들 가시면서 후기나 여행정보가 많은 관광지는 표시가 잘 되어 있어서 한눈에 보시기 편하게 각 장소의 지도 위치가 잘 되어 있기는 한데요. 아무래도 현지에서 가장 많이들 하시는 괌에서 남부투어는 다들 꼭 가는 코스여서 그런지 각 포인트마다 위치 설명이 잘 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많이들 물어보시는 두짓타니 호텔 근처에서 케이마트까지 걸어가도 될까요? 라는 질문이 있는데요. 사실 끊어서 걸어가면 어디든지 다 걸어갈 수 있기는 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쉬었다가 이동을 하거나 이동하면서 땀이 날 때 ABC스토어 마트 등에 가서 땀 식힌 후에 걸어가시면 걸어갈 수 있지만, 구글에 나와있는 경보에서 도보로 보면 20~30분 정도로 한국에서 산책 겸 운동 겸으로 걸어가면 금방 간다 생각할 수 있지만, 괌 날씨와 현지 기후에 따라가다가 지칠 수 있습니다.
괌 두짓타니에서 케이마트 택시를 타면 10분 안으로 도착 할 정도로 가까운 위치이기도 하지만, 도보로 갈 경우에는 생각보다 더운 날씨에 가다가 지치기도 하고, 일행들이 많은 경우에는 지도만 보고 가까워 보여서 걸어서 가자고 한 사람만 원망을 들어야 하기도 합니다.
특히 걸어가다가 지쳐서 결국 나중에 택시를 부르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미리 괌 위치를 확인을 해서 걸어갈 수 있는 곳과 걸어가기에는 힘들 곳을 확인해서 여행 준비를 해야 하는게 중요합니다.
괌 구글 지도는 위치만 정확하지 시간과 당일 날씨에 따른 이동경로에 따른 불편함과 힘든 부분은 절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위치는 실시간으로 확인을 해서 내가 있는 곳의 혹시나 모르는 위험요소가 있을 경우를 대비하면서 위험한 상황이 있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여행 중에 이동을 하면서 아기들이나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 경우에는 차를 타고 갈만한 위치인지, 아니면 택시나 교통편이 필요한지를 먼저 확인을 해야 합니다.
괌 여행, PIC 리조트 추천: 최고의 휴양 체험을 위한 완벽한 숙박 장소
괌 5월 날씨 태풍 없는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에 망고 축제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