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 자유여행 일정, 코스

괌 수도 위치 수요야시장 저녁시간 원주민공연 [괌야시장]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4. 3. 9.

괌 수도 위치에 수요야시장이 열리는 곳이라는 거 다들 아시나요? 괌야시장에 갈 때는 저녁시간 원주민공연까지 같이 보고 오시면 더 볼거리 많아지기 때문에 아예 일찍 내려가시거나, 아니면 조금 늦게 야시장에 가시는 걸 추천드리고 있어요. 매주 수요일에만 열리는 괌 수요야시장 위치는 차모로빌리지 가시면 되기 때문에 괌 여행 투어와 액티비티 예약 많이 하셨다면 익숙한 길이라고 생각해요.

 

 

GUAM NIGHT MARKET 위치를 구글에서 찍고 가셔도 되는데요. 한국인 관광객들이 워낙에 많이 가셔서 그런지 구글지도에도 한국어 입력시 정확한 위치를 안내해 주고 있어요. 그리고 괌 수도 하갓냐 근처에 스페인광장과 아가나대성당 그리고 디저트 카페 추천 맛집으로 나오는 마이티퍼플 아사이볼 드실 수 있으니 수요일 오후 시간에는 미리 가시는 게 더 좋을 수 있어요.

 

 

괌 수도 위치 면적과 크기
괌 수도 위치 국기

괌 수도 위치

 

 

남태평양의 작은 섬나라 괌은 미국령이지만, 자치령으로 괌에도 수도 하갓냐 지역이 있어요. 스페인광장에 가시면 예전부터 괌의 수도의 역활을 했던 곳으로 스페인 총독부 건물도 있고, 괌 국회의사당, 박물관 보실 수 있는데요. 아가냐와 하갓냐 동일시 발음으로 둘 다 맞는 표현이에요.

 

 

바다의 돛대란 뜻의 괌의 국기 모양과 깃발은 쇼핑몰과 호텔에서도 많이들 보실텐데요. 여행사 패키지여행을 오시면 시내관광 코스가 포함이 되어 있어서 스페인광장과 아가냐대성당을 갈 때에 괌 수도 위치를 볼 수 있어요. 자유여행 일정으로 오시는 분들은 택시투어로 중부투어 코스를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괌 면적 자체가 한국 거제도 섬 정도의 작은 크기인데요. 괌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괌 투어 액티비티 예약을 돌핀크루즈 투어와 남부투어 코스를 가실때도 수도를 지나가면서 수요야시장 위치를 보고 가실 수 있어서 호텔 쪽에서 아래쪽으로 드라이브를 하신다면 눈에 익는 곳을 계속 보고 가실 수 있어요.

 

 

 

괌 수요야시장 저녁시간 주차
괌 수요야시장 저녁시간 주차와 운영시간

 

 

괌 수요야시장

 

 

매주 수요일만 열리는 괌 수요야시장 가실분들은 교통편으로 한인택시 예약을 하시거나 GPO에서 셔틀버스, 렌터카를 통해서 가실 수 있는데요. 수요일에는 괌야시장 필수코스로 많이들 가시기 때문에 혹시라도 괌 택시 예약 하실 분들은 전날이나 당일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게 좋고, 렌터카로 가신다면 당일 오전과 오후에 남부투어를 가기 전에 미리 야시장 주차장 확인 잘하고 가셔야 합니다.

 

 

괌 견인 렌트카 차량 수요일에는 꽤 많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데요. 밤에는 가로등 불빛이 밝지가 않다 보니 주차장에 장애인 구역과, 소방라인이 잘 안 보여서 혹시라도 주차를 하고 야시장 구경을 가면 근처에 있던 견인차가 바로 견인을 합니다. 그리고 가끔 괌 수요야시장 몇 시에 가면 좋은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려 드리는데요.

 

 

괌 야시장 가실때는 일찍 내려가시면 근처 수제햄버거 집으로 유명한 스택스버거와 모사스조인트, 멕시칸 음식점 칼리엔테에서 점심식사를 하시고, 야시장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시면 제일 유명한 크리스바비큐 줄을 오래 설 필요가 없어요. 현재 구글에서 나오는 괌 야시장 시간 역시도 오후 5:30분으로 나오는데요. 야시장은 오후 5시에 문을 엽니다.

 

 

수요일에 괌야시장 가기전에 택시투어 예약을 하셔서 목적지를 야시장에서 하차를 하시는 걸로 하시면 나중에 야시장에서 호텔까지 오는 택시비 편도로 계산을 하시면 되기 때문에 더 알찬 여행을 하실 수 있고,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과 스노클링을 하시면서 시간을 보내시려고 일정 계획을 하셨다면 오후에 조금 미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혹시라도 몇 시에 가면 좋은지 궁금하시면 미리 괌 114 연락 주시면 됩니다.

 

 

 

괌 3월 날씨 여행경비 가장 저렴한 비수기

 

괌 3월 날씨 여행경비 가장 저렴한 비수기

한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없는 괌 비수기에 조금 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괌 자유여행 경비 생각을 하신다면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에 괌 3월 날씨 봄처럼 맑은 날씨 여서 여행하기에도 좋은 시

guambada.tistory.com

 

괌 한인택시 비용 정찰제가격 이용방법 (괌호텔에서 공항 픽업 택시팁)

 

괌 한인택시 비용 정찰제가격 이용방법 (괌호텔에서 공항 픽업 택시팁)

괌 이동수단 교통으로 많은 분들이 괌 한인택시 이용을 하시는데요. 괌에서는 카카오톡으로 한인택시 친구 추가를 하셔서 연락을 주시는 게 가장 빠르고 편리합니다. 새벽시간 괌 공항 한인택

guambada.tistory.com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매일 새로운 괌 자유여행 일정 안내해 드리고 있는 괌투어114 통해서 괌여행경비 조금은 아끼면서 더 즐거운 여행을 하시고 가실 수 있는데요. 괌 남부투어 코스 어딜가나 정말 아름다운 자연환

guambada.tistory.com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