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이용정보

괌 아기옷 쇼핑 사이즈 고르는법, 아이들 장난감 살만한곳 추천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4. 2. 29.

아기와 괌여행 오시는 분들도 많고, 괌 태교여행 일정 오셔서 아기옷 쇼핑을 하러 가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한국과 다른 아기옷 사이즈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기도 하고, 아이들 장난감까지 저렴한 가격에 살만한 곳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괌에서 추천하는 아기들 옷과 장난감은 시즌에 따라 틀리기 때문에 여행시기 조금 더 잘 맞춰서 오시면 좋습니다.

 

 

괌에서 아기들 옷은 그래도 지금 생각보다 많아서 살게 많기는 하지만, 그만큼 많이 다니셔야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하실 수 있다보니 시간 여유가 된다면 괌 쇼핑몰 탐방 하신다고 생각을 하셔서 마이크로네시아몰과 괌 GPO 아울렛 같이 다녀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아기옷은 투몬에 있는 갤러리아와 JP스토어는 추천을 드리지는 않고 있으니 점심식사나 저녁식사 후에 기념품이나 지인선물을 살 때 아니면 애착인형으로 많이들 사는 괌 젤리캣 인형과 키링 그리고 태닝키티 살 때에만 가시면 됩니다.

 

 

괌 아기옷 쇼핑 사이즈
괌 아기옷 쇼핑 사이즈 고르는법

 

괌 아기옷 쇼핑

 

현재는 괌 태교여행 일정 오시는 분들이 많고, 임산부 분들이 많이들 오시면서 괌에서 아기옷 살만한곳 많이들 물어보시고 찾으실 텐데요. 아직까지 비싼 환율과 물가로 인해서 지금은 괌 로스 매장 가셔야 그나마 메리트가 있기는 하지만, 조금 더 편하고 가격대가 있더라도 좋은 아기옷을 살 때에는 메이시스 매장에 가시는 게 좋습니다. 괌 메이시스 폴로 키즈매장 바로 옆에 아기옷을 같이 팔고 있어서 조금 더 수월하기도 해요.

 

 

그리고 아기옷을 살때에는 사이즈가 중요하기는 하지만, 태교여행을 오신다면 괌 아기옷 사이즈 표기를 보기 힘들 수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Baby - 아기
  • Newborn - 신생아
  • Infant - 유아
  • Toddler - 유아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미국 사이즈와 한국 사이즈가 틀리다 보니 조금 구분이 힘들다면 피팅룸에서 입혀봐도 되기 때문에 사이즈가 고민이라면 계산을 하기 전에 미리 입혀보고 난 후에 결정을 하시는 게 좋아요. 아무래도 로스 매장은 현지인들도 많이들 찾는 곳으로 저렴한 가격이기는 하지만, 그만큼 많이 찾아봐야 하기 때문에 임산부 분들은 많이 걷기에는 무리가 있을 수 있으니 가격대가 좀 있더라도 메이시스를 조금 더 추천드립니다.

 

 

 

괌 장난감 여행시기 가격 비교
괌 장난감 아이옷

 

괌 장난감 살만한 곳

 

 

여행을 오시는 분들을 안내해 드리다 보면 아이들 괌 장난감 사러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괌에 유일하게 하나 있는 대형마트인 괌 K마트 연말에 가시면 한국에서 비싸게 파는 장난감을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고, 메이시스 매장에서도 연말 세일을 해서 싸게 살 수 있기는 하다 보니 괌 쇼핑 언제 오느냐에 따라 가격대가 틀려질 수 있어요.

 

 

괌에 아이들과 함께 오신다면 가야 하는 쇼핑몰이 부모님과 아이들 장소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이럴 때는 차라리 마이크로네시아몰에 가서 쇼핑을 하시는 게 괌 GPO 아울렛 가시는 것보다 더 나을 수 있어요. 메이시스 2층으로 나오면 장난감 가게가 있어서 오히려 더 둘러보기 하실 곳이 더 많습니다.

 

 

괌 여행시기 언제 오느냐에 따라 쇼핑을 더 저렴한 가격에 할 수 있는데요. 현재 괌 물가 환율을 생각해 보면 성인분들은 생각보다 살게 없을 수 있지만, 아기들이나 아이들은 더 살게 많을 수 있어요. 애착인형으로 젤리캣 인형과 키링 그리고 태닝키티를 살 때는 JP스토어를 가시면 되는데요. 마이크로네시아몰에도 JP STORE 매장이 있으니 아기옷과 장난감을 살 때에는 가장 먼저 마이크로네시아몰을 가시는 게 좋습니다.

 

 

자유여행 일정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괌 114 네이버 오픈톡 아니면 괌투어 114 카페를 통해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괌 한인택시 비용 정찰제가격 이용방법 (괌호텔에서 공항 픽업 택시팁)

 

괌 한인택시 비용 정찰제가격 이용방법 (괌호텔에서 공항 픽업 택시팁)

괌 이동수단 교통으로 많은 분들이 괌 한인택시 이용을 하시는데요. 괌에서는 카카오톡으로 한인택시 친구 추가를 하셔서 연락을 주시는 게 가장 빠르고 편리합니다. 새벽시간 괌 공항 한인택

guambada.tistory.com

 

 

괌 북부투어 리티디안 비치 스노클링 포인트 [Ritidian beach]

 

괌 북부투어 리티디안 비치 스노클링 포인트 [Ritidian beach]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는 리티디안 비치 해변은 몇 번을 괌여행 오시더라도 못 가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꼭 한 번은 가야 하는 괌 비치 추천 드리는 장소이기도 해요. 괌 북부

guambada.tistory.com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매일 새로운 괌 자유여행 일정 안내해 드리고 있는 괌투어114 통해서 괌여행경비 조금은 아끼면서 더 즐거운 여행을 하시고 가실 수 있는데요. 괌 남부투어 코스 어딜가나 정말 아름다운 자연환

guambada.tistory.com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