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정보

대한항공 괌 공항 라운지 이용요금 샤워가능 PP카드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4. 2. 22.

대한항공 괌 항공편은 매일 2회씩 낮 비행기와 새벽비행기 취항을 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시는데요. 괌 공항 라운지 역시도 대한항공 라운지가 있어서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여행 마지막날에 호텔 대신해서 쉴 곳이 필요하면서 출출할 때 괌 공항 식당 대신해서 라운지에 들어가서 이용요금을 내고 샤워도 하고, 배도 채우면 좋을 거 같기는 한데요. 장단점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PP카드 미리 한국에서 만들어서 오시거나 아님 괌 공항 라운지 이용요금 비용을 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참고로 아기들이랑 함께 오시는 분들은 개인적으로 하루 더 호텔 숙소 예약을 하시는 편이 좋을 거 같기는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괌 공항 라운지에서 조금 더 편하게 쉬었다가 가고 싶으신 분들이나 공항에 오기전에 물놀이나 투어나 액티비티를 해서 찜찜해서 샤워를 하고 옷도 갈아입고 싶다면 라운지 이용을 하시는 일정으로 계획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괌 공항 라운지 Sagan Bisita 대한항공
괌 공항 라운지 Sagan Bisita 사간비스타

 

 

괌 공항 라운지 Sagan Bisita

 

 

대부분 괌 공항 출국장에 도착을 하시는 곳은 2층으로 1층은 입국장, 2층은 출국장으로 2층에서 티켓팅을 한 이후에 3층에서 출국심사를 받고 난 후에 괌 공항 라운지 이용을 하시거나 공항 면세점에서 쇼핑을 하실 수 있어요. 괌 공항 위치 정말 작다 보니 Sagan Bisita 사간 비스타 위치는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고, 찾아가는 길 표시도 되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지만, 막상 가보면 비행기 탑승 위치에 가까운 곳이라는 걸 알 수 있어요.

 

대한항공 괌 항공편을 이용을 하시는 분들 중에서 비지니스석 이상 예상자들은 무료로 이동이 가능하고, 혹시라도 저가항공편을 탑승하시는 분들 중에서 PP카드 있으시거나 공항 라운지 이용요금을 내실 경우에는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괌 공항 라운지 이용요금은

 

  • 12세이상 성인 55$
  • 3세 ~ 11세까지 28$
  • 3세 미만은 보호자동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PP카드 이용시 괌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PP카드 괌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PP카드 란?

 

괌 공항 라운지 이용을 할 때 보면 PP카드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PP카드 란? 도대체 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Priority Pass의 줄임말로 PP로 불리는 걸로 공항 라운지 VIP서비스 제공업체로 전 세계에 있는 공항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카드로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다만 PP카드는 연회비를 내고 가입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해외여행이나 해외출장을 자주 가시는 분들 중에서 환승을 자주 하시거나 공항에서 대기를 오래 하시지 않는 이상에는 잘 선택해서 PP카드 발급을 받으셔야 해요.

 

 

PP카드 연회비는 제일 저렴한 스탠다드는 99달러, 멤버와 동반자 방문요금 35$, 스탠더드 플러스는 연회비 329$에 공항 라운지 10회 무료로, 동반자는 35$의 비용을 내셔야 합니다. 가장 비싼 프레스티지는 연회비 469$로 책정이 되고 있어서 괜히 PP카드 웹사이트에서 카드 발급을 받으시지 말고, 한국에서 PP카드 무제한 공항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카드로 발급을 받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괌 공항 샤워 가능한 곳은 사간 비스타 라운지 인데요. 다들 하시는 말씀이 화장실 안쪽에 샤워시설이 있기는 하지만, 잠그는 문이 없다 보니 조심을 해야 한다는 말들이 많아요. 일행들이 있다면 서로 봐주면 좋겠지만, 커플이라면 조금 힘들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잘 생각을 해야 합니다.

 

 

요새는 괌 공항 새벽출발 하시는 분들 중에서 낮에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난 후에 캐리어랑 짐을 호텔에 맡겨두고 투어나 액티비티, 쇼핑, 별빛투어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괌 공항에 일찍 가실려는 일정으로 계획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괌 공항 라운지 시간이 있으니 이 부분도 잘 생각을 하셔야 하고, 대한항공 이코노미석 예약을 하셨거나 PP카드가 없는 경우에는 이용요금을 내셔야 하니, 굳이 일찍 안 가셔도 됩니다. 차라리 괌 공항 식당 가셔서 피자나 햄버거를 드시고, 라운지만큼 편하지는 않더라도 충분히 쉴 공간이 괌 공항 면세점 근처에 있으니 자리 잡고 쉬셔도 됩니다.

 

 

 

 

 

괌 한인택시 비용 새벽시간 괌 공항 현지택시 이용 카카오톡 예약 팁

 

괌 한인택시 비용 새벽시간 괌 공항 현지택시 이용 카카오톡 예약 팁

괌여행 택시 한 번쯤은 이용해야 할 정도로 괌에는 교통편이 많지 않다 보니 괌 한인택시 비용 정찰제로 4인까지 동일 가격으로 택시 이용에 대해서 많이들 문의를 하시는데요. 괌 공항 현지택

guambada.tistory.com

 

 

괌 택시비 공항에서 두짓타니 호텔까지 카카오톡 후기

 

괌 택시비 공항에서 두짓타니 호텔까지 카카오톡 후기

매일 수많은 한국인 관광객분들이 찾는 괌여행 택시비 부담이 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특히 시작점인 괌 공항에서 호텔까지 내려오실 때 방법에 대한 문의를 많이들 주시고 계세요. 현재 괌

guambada.tistory.com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괌 남부투어 코스 시간 맛집 / 괌 자유여행 일정

매일 새로운 괌 자유여행 일정 안내해 드리고 있는 괌투어114 통해서 괌여행경비 조금은 아끼면서 더 즐거운 여행을 하시고 가실 수 있는데요. 괌 남부투어 코스 어딜가나 정말 아름다운 자연환

guambada.tistory.com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