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없는 나라 괌 2월 날씨 초부터 화창하고 맑은 날씨여서 늘 여름인 썸머타임 바다수영 가능한 옷차림으로 여행준비를 하고 오시면 됩니다. 한국 추운 겨울 날씨를 벗어나 따뜻한 나라에서 바다수영도 하면서 휴양여행을 하시고 싶다면 지금 당장 괌 여행준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괌 2월 날씨는 지난 1월과 달리 시작부터 아주 많이 화창하면서 많이 무덥지 않아서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기도 해요.
괌 바다수영 겨울에도 가능한지 카페를 통해서 물어보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괌은 일년 내내 여름날씨로 태풍이 와서 파도가 심하지 않다면 웬만하면 가능하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니, 한국에서 괌까지 여행준비를 할 때에는 수영복과 래쉬가드는 무조건 챙겨야 하는 괌 여행 필수템입니다. 썸머타임은 일 년 내내 진행 중이죠.
괌 2월 날씨
지난 1월에도 시작에는 좋았지만, 중반부터 말까지 비바람이 엄청 많이 불면서 여행을 하면서 사진 찍고, 관광지를 구경하기에는 조금 불편하기도 했지만, 괌 2월 날씨 시작부터 엄청나게 좋네요. 하늘의 구름도 많아서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인생샷을 남기고 가실 수 있으면서, 재방문을 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들 찾는 투몬비치 스노클링 하기에도 적당한 2월 날씨와 잔잔한 물살로 인해 바다수영을 하고 갈 수 있어요.
지난달에 있었던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괌 여행취소 하시는 분들도 많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괌 2월 여행 성수기가 끝나기 전에 찾으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전과 오후시간에는 투몬지역 거리에는 조금은 한산한 분위기가 있지만, 투몬비치에서는 호캉스를 즐기면서 바다수영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도 많아요.
괌 2월 날씨 오늘 체감온도는 32도로 한국 가을 날씨보다는 조금 더 뜨겁기도 했지만, 지금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물어보면 다들 많이 무덥지 않아서 오히려 여행하기에는 좋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괌 호텔픽업 후에 공항으로 가는 괌 한인택시 예약 하시는 분들도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쉬움이 더 남으면서 다시 한국으로 추운 겨울 날씨로 돌아가기 싫다는 분들도 있죠.
괌 2월 여행 바다수영
조금은 비싼 괌 항공권 가격 그리고 호텔비용을 내고 괌 2월여행 오셔야 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좋은 날씨에 추운 한국으로 벗어나는 것만큼 좋을 수는 없겠죠. 2월 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괌 가족여행 일정 계획을 해서 오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대가족이나 단체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기들이 있으면 비 오는 날 이동을 하는데도 어려움이 많아서 비 올 때보다는 차라리 조금 더운 괌 날씨가 나을 수 있어요.
괌 성수기 여행 오실 때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기도 한데요. 여름 성수기보다는 겨울 성수기가 여행을 하기에는 더 좋을 수 있어요. 성수기 때는 항공권과 호텔비용이 비수기에 비해서 많이 비싸져서 더 많은 괌 여행경비 지불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막상 괌 여행준비를 하면서 물가, 식비, 쇼핑, 교통, 투어나 액티비티 등등 찾아봐야 할게 많기도 합니다.
괌 바다수영 언제든지 하실 수 있으니 수영복과 래시가드는 한국에서 여름에 입던 것을 가지고 오셔도 되고, 쇼핑몰에 가셔서 구매를 하셔도 됩니다. 아기들 수영복도 있고, 튜브나, 스노클링 장비도 마트에서 구매를 할 수 있어요.
괌 여행준비 하실 때는 무조건 다른 분들의 괌 여행후기를 그대로 보고 따라 하시는 것보다는 참고를 하셔서 나만의 여행준비를 하시는 게 더 좋은데요. 괌 2월 날씨 역시도 오늘은 좋았지만, 내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라서 내년 이 날짜 그대로 괌여행을 오신다고 해도 오늘과 같은 괌 날씨 아닐 수도 있어요. 괌 바다수영 언제든지 가능하기도 하지만, 투몬비치 파도가 심해지면 절대로 하시면 안 됩니다.
괌 2월 여행 오시는 분들은 아직까지 성수기 가격으로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2월 날씨는 지금 현재 비소식이나 태풍 예보는 없으니 이 부분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괌 팁문화 여행 전 알면 좋은 식당, 호텔, 택시 팁 정보
괌 한인택시 비용 정찰제가격 이용방법 (괌호텔에서 공항 픽업 택시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