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회를 맞는 괌 일본인들을 위한 재팬 페스티벌 11월 18일 이파오비치에서 열립니다. 지금 괌여행을 하고 계신 분들은 아무래도 호텔 로드 쪽으로 해서 괌 투어 액티비티를 가시거나 GPO에 가시는 분들은 이파오비치에 뭔가를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셨을 텐데요. 며칠 전부터 JAPAN FESTIVAL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네요. 괌 이파오비치 스노클링 내일 하시기는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괌에는 일본인들이 많이 여행을 오시기도 하고, 현지에서 사는 일본인들도 정말 많이 있어서 재팬 페스티벌은 일년 중에 가장 큰 괌 행사로 손꼽을 수 있는데요. 다양한 일본식 먹거리와 문화체험과 공연을 보실 수 있어서 한 번쯤 일정에 맞다면 다녀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다만 내일 가실 분들은 이파오비치 주차장에 차량을 세울 곳이 없으니 호텔이 근처 숙소가 있다면 걸어서 이동을 하셔야 해요.
괌 재팬 페스티벌 JAPAN FESTIVAL
팬데믹으로 인해서 모든 행사가 취소가 되었지만, 점차적으로 괌 행사는 다시 열리고 있는데요. 지난 6월에 괌 망고축제를 시작으로 이번 재팬 페스티벌까지 일정대로 열립니다. 괌 재팬 페스티벌은 오후 2시부터 시작을 해서 밤 9시 30분까지 진행을 하는데요. 오전 일찍부터 이파오비치 주차장에 차량이 정말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면서 혹시라도 가실 분들은 도보로 이동을 한다고 생각을 하시는 게 더 편합니다.
괌 힐튼호텔 그리고 PIC리조트 사이에 이파오비치가 있어서 두 호텔로 숙소를 정하신 분들은 재팬 페스티벌에 가실때 편하기는 하겠지만, 택시를 타고 이동을 하시거나 외부로 나올 때 조금 복잡할 수 있으니 재팬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안 일정 준비를 잘하셔야 할 거 같아요.
괌 호텔 사이드 로드는 4차선 도로로 한번에 많은 차량이 몰릴 예정이니 복잡할 수 있어서 내일 괌 렌트하셨다면 케이마트 쪽으로 올라가서 이동을 하시는 게 더 편할 수 있어요.
괌 일본인 행사
괌여행을 오시는 한국인 관광객들도 많지만, 일본인 관광객들도 정말 많이 괌을 찾으시고, 현지에서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한 굵직한 비지니스들을 일본인들이 많이 가지고 있다 보니 괌 일본인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는데요. 물론 괌 역사를 보면 일제 식민지배를 받았던 아픈 역사가 있지만, 화해와 용서의 시간을 지나 지금은 양쪽 국가의 번영과 안녕을 모색하고 있으면서 괌에 사는 일본인들과 현지인들이 같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해요. (글로 적으니 좋은 말만 하겠어요!)
괌 이파오비치 위치 구글에서 찾으셔도 되고, PIC 리조트에서 힐튼으로 가는 방향으로 가시면 되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외부에서 봐도 무슨 행사를 진행하는 것처럼 꾸며놔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괌 여행일정 이렇게 행사가 있을때 맞춰서 오시면 또 하나의 재미와 즐거움 그리고 먹거리를 구경하실 수 있을 텐데요. 너무 더운 낮보다는 오후 5시 이후에 가시면 더 좋을 수 있어서 시간 추천 드립니다.
괌 자유여행 일정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 주시고, 남들과 다른 알찬 여행을 하시고 가시길 바라요.
괌 선셋크루즈 돌핀투어 예약 돌고래 플러스 회덮밥까지 (풀코스 이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