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에서 꼭 가야 하는 필수코스로 선물을 사러 가기 좋은 곳인 괌 케이마트 피자 금요일에 점심식사 겸 간식으로 드셔도 좋을 거 같네요.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들 드시는 페퍼로니(pepperoni) 피자와 치즈(cheese) 피자가 1판에 5달러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저렴한 게 괌 한 끼 식사 해결을 하실 수 있어요. 금요일을 제외한 다른 날에는 1판에 10달러에 구매를 하실 수 있어서 서 괌 피자 가격 물가대비 저렴하다고 할 수 있지만, 이왕 맛보고 싶다면 금요일에 추천드립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들 드시는 만큼 금요일에 오전시간에 가시는 걸 추천드리는데요. 괌 케이마트 바로 앞에 괌 JFK 하이스쿨 끝나는 시간대에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정말 많아서 괌 케이마트 피자 줄이 길어요. 가급적 오전시간이나 점심시간 전에 가셔서 구매를 하시는걸 추천 드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괌 케이마트 피자 (Little Caesars)
미국 본토에서도 저렴한 피자로 유명한 괌 리틀시저스 피자 체인점은 피자도 유명하지만, 요새는 라자냐를 더 많이들 드시는데요. 맥주 안주로 가성비가 좋아서 보통 저녁시간대에 괌 케이마트에 가면 피자 1판과 라자냐 1개를 시켜서 안주 겸 식사 대용으로 드셔도 좋습니다.
괌 PIC리조트 골드카드 예약을 하고 오시는 분들은 제외하고는 어차피 호텔 조식만 포함을 해서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선물을 사러 가시는 김에 케이마트에서 점심 식사 겸 간식으로 드셔도 좋을 거 같네요. 그리고 여기 괌 케이마트 피자 리틀시저스(Little Caesars) 바로 옆으로 화장실이 있으니 쇼핑하시다가 급하시면 다녀오시면 됩니다. 하필이면 화장실 위치가 피자 가게 바로 옆이네요.
그리고 괌 K마트 피자 계산만 여기 리틀시저스에서 하면 되고, 별도로 케이마트에서 쇼핑을 한 것은 케이마트 계산대에서 하셔야 합니다. 금요일에는 주문하는 줄도 길고, 피자를 픽업하는 줄도 길어서 만약 일행들이 있다면 미리 줄을 서서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는 것도 하나의 팁이겠네요.
괌 페퍼로니 피자 정말 짜고 기름져서 가급적이면 치즈피자랑 같이 드시는 게 좋아서 금요일에는 피자 1 판당 5달러 금액이니 2판을 페퍼로니와 치즈피자로 1판씩 사시면 됩니다.
괌 점심 식사 간식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괌 케이마트 피자 페퍼로니와 치즈피자를 반씩 나눈 건데요. 금요일에는 1판씩만 주문이 가능해서 두 가지 맛을 다 보고 싶다면 1판은 페퍼로니로 다른 1판은 치즈피자를 시켜야 하지만, 다른 날은 1 판당 10달러로 반반씩 주문이 가능합니다.
괌 열대지방 자체의 온도가 워낙에 높다 보니 음식이 짜고 기름진데요. 케이마트 피자도 정말 짜기는 하지만, 반반씩 먹으면 그래도 한 끼 괌 점심 식사 정도는 될 거 같네요. 괌 피자 맛집 유명한 곳들이 정말 많다 보니 호텔가에서는 프리모 피자카야, 비탈리,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GPO에는 파이올로지 그리고 크러스트 피자 화덕집들이 유명합니다.
가성비 좋으면서 낮 시간대에 괌 간식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케이마트에서 쇼핑 후에 리틀시저스에 들리시면 될 거 같네요.
괌 물가 자체가 워낙에 비싸다 보니 한 끼식사를 해결하는데 보통 60~70달러, 많게는 100달러까지도 나오기도 하는데요. 금요일에 괌 여행 일정 있다면 케이마트를 가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괌 7D망고 바나나칩 케이마트에서 사야 할 지인선물 [괌쇼핑목록]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메이시스 영업시간 폴로와 나이키, 로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