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은 한 번은 안 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온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매일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찾으시는 여행지에 무조건 한 번은 가시는 괌 투몬비치 에메랄드 바다를 보시면서 힐링을 하실 수 있는데요. 괌 5월날씨 조금은 무더울 수 있지만, 화창한 날씨입니다. 이파오비치 스노클링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두짓타니 호텔과 두짓비치 리조트 앞쪽의 투몬비치로 가셔서 스노클링과 물놀이를 하시면서 즐거운 여행을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무조건 괌 해변 가실때나 외출을 하실 때는 자외선이 워낙에 강한 햇빛이라 무조건 선블록은 꼭 바르시고 나오셔야 하고, 틈틈이 계속 바르셔야 하는데요. 자칫 잘못된 정보로 무조건 괌 선블록 100도 이상을 발라야 하는 걸로 알고 계시는데요. 제대로 정보를 알고 본인 피부에 맞는 선블록의 도수를 찾으셔야 합니다. 괌 5월날씨 괜찮습니다.
괌 투몬비치
제일 번화가로 불리우는 티 갤러리아 앞에 위치한 괌 두짓타니호텔 그리고 두짓비치 리조트 앞에 위치한 곳을 괌 투몬비치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져 있는 괌 나라 자체가 위치와 만으로 나뉘어 있어요. 멀리 보면 저 위쪽 니코호텔과 츠바키 호텔을 지나 건비치부터 힐튼호텔 앞까지 투몬비치로 보면 됩니다.
그래서 현지인들은 저녁시간에 여기 괌 이파오비치 앞 주차장에 차량을 세워놓고 도로가나 아님 해변쪽을 통해서 두짓타니 앞의 해변까지 운동 및 산책을 하기도 하는 곳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괌 PIC호텔 수영장 지나서 왼쪽편으로 오시면 힐튼호텔 도착 전에 만나는 곳으로 GUAM 조형물과 샤워시설과 넓은 잔디밭 공원이 있는 곳으로 아이들과 함께 소풍온 기분을 내실 수 있고 놀이터에서도 잠시 시간을 보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요새같이 좋은 괌 5월날씨 살은 좀 탈 수 있겠지만, 여행날씨에 가장 적합한 날이어서 그런지 많이들 나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시는 포인트로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괌 5월날씨
가정의 달이면서 연휴가 있는 괌 5월 날씨 많이들 찾아보실 텐데요.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매일 같이 화창한 날씨를 넘어선 아주 더운 날씨입니다. 습도가 좀 많이 높아서 불편해하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인데요. 특히 저희 괌 택시투어 코스 안내를 해 드릴 때 선블록은 미리 챙겨서 나오셔야 할 정도로 많이 무더운 날씨지만, 사진 찍기 정말 좋아서 매일매일 바쁘게 여행사진 많이 남겨드리면서 좋은 추억 만들어 드리고 있어요.
여행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 날씨일 텐데요. 괌 5월날씨 시작 전에 태풍이 지나간 후로 매일 더운 날씨여서 한국에서 괌 여행을 오실 때 굳이 일기예보는 찾으실 필요도 없습니다.
그리고 괌 날씨 몇 달 전부터 굳이 찾으실 필요는 없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은데요. 남태평양 한가운데 위치한 괌 나라 자체가 적도부근에 있다 보니 일 년 내내 여름날씨이기는 하지만, 그만큼 열대성 스콜과 태풍발생 인접한 곳으로 항시 영향권에 있다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또 한 가지 괌 비 오는 날 제약이 많기는 하지만, 괌 투몬비치 물놀이와 스노클링 그리고 돌고래투어를 가시는 분들은 오히려 더 좋습니다. 해외여행 힘들게 나오시는 만큼 무조건 날씨가 좋으면 좋겠지만, 어떤 여행일정인지에 따라서 틀려지니 조금 흐리더라도, 비가 오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파오비치 스노클링 포인트로 많이들 찾으시는 곳인데요. 가실 때 간단한 먹거리 챙겨가셔서 물놀이 후 간식도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는 현지에서 직접 여행카페를 운영하면서 괌 여행 팁 보다 많이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카페를 통해서 문의하시면 좀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남들과 다른 알찬 괌 자유여행 일정 그리고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시면 됩니다. 괌 인플루언서 접니다.
괌 사랑의절벽 관광지의 슬픈전설 [Two Lovers Poi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