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에서 선물리스트 다들 뭘 사야 할지 고민을 하실 때는 괌 케이마트 가셔서 텀스(Tums)와 센트룸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시면 될 거 같네요. 대부분의 선물용이 비슷하기도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꼭 사는 이유가 당연히 있겠죠. 그리고 만약 괌 택시 이용을 하셔서 케이마트에 가실 때는 가급적 ABC마트나 기프트괌, 아이러브초콜릿 등은 미리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래야 가격 비교를 하실 수 있어요.
괌 텀스 가격
현재 괌 케이마트에서 파는 텀스(TUMS) 가격은 7.99달러로 오늘 4월 5일 자 기준의 환율로 계산 시에 1만 478원이 나오는데요. 가격대가 그다지 크게 높지 않고 용량도 많아서 주변에 선물용으로 많이들 구매를 하시는데요. 일단 괌 임산부 소화제로 유명해져서 더 많이들 구매를 하시지만, 텀스는 소화제가 아닌 제산제입니다. 아무래도 임산 부분들은 입덧이 심하기도 하고, 소화가 안돼서 더부룩한 느낌이 들 때 텀스를 먹으면 완화가 돼서 소화제로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괌 텀스 효능
- 속쓰림, 소화불량 완화
- 역류성 식도염 완화
- 배탈이나 목에 신맛이 날 때 완화작용
- 목에 이물감을 제거
- 천연재료로 만들어서 임산부 분들이 복용가능한 제산제
태아 때문에 감기약 하나 먹기도 망설이는 임산 부분들은 임신주기에는 소화불량이나 위산이 역류를 하더라도 참거나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는 정도지만, 일시적인 불편함은 텀스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변에 선물용으로 주기 좋으면서 가격대도 부담이 없어서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에게 괜찮은 선물이에요.
괌 센트룸 영양제
한국에서 광고가 나오면서 케이마트 구석에 있던 센트룸이 중간으로 나오게 되면서 선물용으로 센트룸을 많이들 구매를 하시는데요. 일단 괌 센트룸(Centrum) 가격 한국과 비교를 해도 20~30% 정도 저렴한 비용으로 사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현재 환율이 비싸고 더군다나 괌 물가 비싸져서 사실 크게 메리트는 없어요.
그리고 솔직히 말씀드리면 미국 사람들은 영양제로 센트룸을 그다지 많이 찾지를 않습니다. 괌 호텔(숙소)에서 케이마트로 가는 괌 한인택시 연락을 하시게 되면 K마트에서 뭘 사야 할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일단 많이들 사시는 선물리스트를 알려드리면서 그중에서 추천 상품만 콕 집어서 알려드리죠. 무조건 남들 다 사는 대로 꼭 그대로 살 필요는 없어요.
괌 영양제로 알부민, 노니, 센트룸을 비롯해서 많이들 사가지고 가시는데요. 대부분의 쇼핑몰이나 기념품점에 가서 구입을 하시는 쇼핑리스트는 거의 비슷합니다.
오늘은 괌 텀스(Tums)와 센트룸의 가격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사실 케이마트는 가급적 여행 1일차 아니면 2일 차에 다녀오시는 게 좋아요. 한국에서 미리 저희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연락을 주셔서 문의를 여행정보를 물어보시면 되거나 아래 괌여행카페 통해서 문의하셔도 됩니다.
괌 택시투어 예약을 하실때는 일정 중에 신청하시면 최종 목적지는 호텔로 돌아오셔도 되고, 쇼핑몰에 내려드리게 되는데요. 이때 케이마트에 내리실 경우에는 호텔까지 이동하는 괌 택시비 추가만 하시면 되니 조금 더 저렴하게 여행을 하실 수 있어요.
괌자유여행 일정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