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한국 날씨에 따뜻한 괌여행 생각 많이들 하실 텐데요. 그러다 보니 언제가 가장 괌 여행시기 가장 최적인지 물어보시기도 하고 건기와 우기에 대한 날씨 걱정도 많이들 하시면서 여행 준비를 하시기에 앞서 매일 괌의 날씨를 보실 텐데요. 겨울 해외여행지 추천 괌은 일 년 내내 따뜻한 온도와 선선한 바람이 부는 휴양지로 언제 오셔도 물놀이와 스노클링을 하실 수 있고, 따로 괌 여행 옷차림을 겨울 옷으로 입고 오지 않으셔도 될 만큼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과 바다를 보실 수 있어요. 일기예보는 그냥 참고 정도만 하시면서 여행 일정을 준비하시고 괌투어는 미리 예약 안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괌 여행시기
각자 하는 말들이 다 틀릴 정도로 괌 여행시기 딱 정해진 날이 없고, 만약 본인이 한국에서 괌여행을 오시기전에 생각한 날씨와 가장 맞다면 느끼기에 괌 여행하기 좋은 계절 생각을 하시게 되는 거라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괌 날씨는 변덕스럽고, 언제 비가 내릴지 모른다고 말하는 것도 동일 한 이유라 언제가 딱 괌여행시기 적합하다 말하지 못하고 보편적으로 좋은 계절을 말하는 겁니다.
특히나 세계지도괌 찾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괌은 적도 부근에 위치한 남태평양 한가운데 있는 곳으로 열대성 스콜이 자주 발생을 하다 보니 오전과 오후에는 맑다가 저녁에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기도 해서 괌 별빛투어 예약 취소가 되는 날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한국 겨울날씨에 따뜻한 동남아시아를 가시기도 하고, 한국이랑 괌 시차 1시간밖에 나지 않은 곳으로 이동시간 4시간 정도면 도착할 정도로 가까운 곳이라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휴양지예요.
괌 건기 우기
말하는 사람에 따라 여행정보에 따라 조금씩 다르기도 한 괌 건기 우기는 지금 현지에는 우기가 맞지만 사진에서 보이듯이 누가 봐도 우기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나눠지는 건기와 우기에 대해 잘못된 정보를 보시고, 여행 전부터 11월 우기에 여행을 가서 걱정을 하시기도 하지만, 막상 오면 화창한 괌날씨를 보실 수 있어요.
오히려 한국 장마시기에 오시면 여기도 태풍이 만들어지는 시기라 더 안 좋은데요! 7월, 8월 다 건기인데 왜 그럼 괌에는 하루종이 비 오는 날이면서 소나기가 4박5일괌자유여행 기간 동안 내릴 걸까요?
차라리 날씨요정을 데리고 오시거나 본인이 해외여행지 날씨 요정이면 그게 더 맞을 수 있겠네요. 여기 실시간 괌 날씨를 보면 매일 같이 바뀌고, 오전과 오후의 일기예보도 바뀌는 걸 볼 수 있어요.
겨울 해외여행지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을 하실 때 지금은 여행객분들이 많지 않아서 차라리 괌 골프여행 오신다면 추천을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