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 자유여행 일정, 코스

괌힐튼호텔 투몬비치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0. 10. 18.

오랜만에 괌 날씨 너무나 좋아진 10월인데요, 괌힐튼호텔 잠시 갔다가 투몬비치 다녀왔는데요.. 가을날씨 특히나 뭉게구름이 너무나 좋습니다. 다만 안타까운건 지금 괌 상황 계속 많이 안좋아지고 있다는 점일텐데요. 오늘은 추가적으로 79명의 괌 코로나 확진자 발생을 하고, 사망자가 2명이 늘었다고 합니다.

맑아진 오늘의날씨 그렇지못한 괌상황 이네요, 그래도 최대한 사람들 없는 곳으로 조심해서 다녀왔지만, 마트나 장보러 갈때는 불안한 마음이 계속 드는건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가끔씩 하늘을 한번씩 바라보면서 답답한 현실과 마음을 달래고 있습니다. 도대체 언제쯤 괌 여행 가능해질까요? 도대체 지금의 상황이 언제쯤 해결이 될 수 있을까요?

괌힐튼호텔 지금은 현지인분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하면서 여행객분들도 예약을 할 수는 있지만, 비행기가 가장 큰 문제가 아닐 수 없는데요. 지난번에 유튜브 영상으로 괌 비행기 운항소식을 전해드렸지만, 정규항공편이 아니기 때문에 예약을 꼭 미리 하셔야 합니다. 앞으로 계속 어떻게 될지 괌 현지소식 안내를 꾸준히 해 드릴려고 해요. 매일 소나기 내리다가 오늘은 하루종일 맑아서 그런지 더 아쉬운 괌 날씨 입니다. 그래도 투몬비치 보고 잠시 멍때리다가 왔습니다.

물놀이 하기 좋은 곳이고, 괌 투몬 호텔 비치쪽에 있어서 제일 많이들 가셨던 투몬비치는 지금은 어느샌가 현지인분들이 더 많아진 느낌이네요. 제가 본 풍경을 영상으로 보여드리니 보시고 잠시나마 힐링을 하셨으면 합니다.

 

괌힐튼호텔 투몬비치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