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소희 나이 패션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0. 4. 13.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통해 불륜녀의 이미지임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외모와 패션으로 사랑으로 받고 있는 배우 '한소희'입니다, 조금은 자극적인 스토리인데도 불구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방송 후 시청률 갱신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코로나19 때문에 여행을 오시는분들이 없다보니 저 역시도 매일 드라마에 빠져서 살고 있습니다.

배우 한소희는 1994년 11월 18일에 태어났는데요, 올해 나이가 27세인데 생각보다 더 어려보이는 이미지와, 중년배우 김희애와의 연기에서도 전혀 밀리지 않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죠. 키 165cm라고 하던데 비쥬얼이 좋아서 그런지 더 키가 커보이기도 합니다.

울산광역시 출신으로 울산여자고등학교 졸업을 했다고 해서 "김태희" 학교 후배라고 알려져 있죠, 같은 나이대가 아니라서 같이 학교를 다니지는 않았겠죠. 고3때부터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서울로 올라와서 어려서부터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을정도 꿈을 놓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졸업사진을 봐도 지금이랑 별반 다르지 않을정도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어서 성형의혹은 전혀 들지가 않습니다.

부부의세계 드라마가 연일 화제가 되면서 스토리 뿐만 아니라, 극중에서 "한소희 여다경 역의 패션또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으면 같이 출연하는 김희애 패션역시 같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가격과 브랜드를 찾아내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정말 대단합니다.

아직 신인배우라고 할 정도로 데뷔가 길지는 않는데요, 한소희 첫 드라마 데뷔는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를 통해 하게되고, 같은해 MBC 드라마 "돈꽃"에서 조금씩 얼굴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2018년 tnN "백일의 낭군님"을 통해서 서서히 인지도를 넓혀가기 시작하다가 현재 2020년 부부의 세계를 통해서 불륜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어디서 봤던거 같은데라는 생각을 많이들 하셨는데요, 당시 CF에 나오는 모델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2016년 빨간 배경에 짙은 빨간색 립스틱을 바르고 "리츠크래커"를 먹던 모델이 한소희라고 해서 다시금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첫 데뷔는 배우가 아닌 2016년 가수 '샤이니' 뮤직비디오 Tell me What To Do 에서 출연하면서라고 합니다.

데뷔이전부터 울산에서 미모로 유명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덩달아 한소의 과거 담배 흡연, 타투 사진들 역시 같이 유명해져서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지금은 타투는 지운 상태라고 알려져 있긴하지만, 과거 사진이 나오게 되면서 호불호는 조금 갈리고 있네요.

부부의세계 드라마에서 여다경 역으로 출연을 하면서 극중 필라테스 강사로 나오는데요, 첫 방송부터 6회까지 19세이상인데도 불구하고 처음 방송을 한 이후부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제 정주행을 시작하면서 포스팅을 하는거라 앞으로의 스토리 역시 기대가 많이 됩니다.

지금 많은분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리 및 자가격리를 하시면서 유튜브 시청을 하시는분들, 드라마 시청률 또한 많이 높아졌다고 하는데요. 언제끝날지 모르는 코로나 사태로 지금 피로감이 많이들 쌓여가고 답답한데요, 다들 힘내셨음 합니다. 이럴때는 재미있는 드라마보면서 잠시 잊어보는것도 해결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