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정보

코로나19 세계현황 일본 확진자 실시간 상황판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0. 3. 21.

코로나19 세계현황 일본 확진자 실시간 상황판

 

지금 매일같이 세계 코로나19 확진자 늘어나고 있는데요,

한가지 의문이 드는건 일본 코로나 확진가 실시간 현황판 틀린거 아닌가요?!, 이건 정말 이해가 좀 안되네요. 물론 일본을 무조건 싫다고 그럴려고 하는건 아닙니다. 다만 지금 괌 일본인 입국금지 아닌 상황에 아직까지 정말 많은 일본인 관광객분들이 오니 불안감은 참 크네요. 오늘 자고 일어나면 더 많은 코로나 확진자가 전세계적으로 늘어날꺼같은데요. ㅠㅠ 모든 나라 의료진분들 정말 고생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진으로 보면 일본 코로나 확진자 1000명이 조금 넘은 상황인데,

 일본크루즈 까지 포함을 안 시키고 있네요!

 아무래도 지금 일본 코로나 확진자 검사를 안 한다고하기 때문에 더 불안한 마음이 큽니다.

오늘로 괌 코로나 확진자 총 14명 늘어났는데요!

 이제 세계현황 실시간 현황판에도 괌이 나오고 있네요ㅠㅠ

 늘 청정지역이었는데 이렇게 되어 버렸네요.

 

 

괌 코로나 확진자 많이 늘고 있네요

지금 실시간 현황판 나온거에 보면 괌은 확진자가 5명으로 나오는데요, 지금 총 14명 입니다.

세계현황 일본 확진자 실시간 현황판 역시나 틀리겠죠.ㅠㅠ

1달전도 아니고, 불과 1주일전이랑 지금이랑 완전히 다른 괌 현지상황 이네요.

 

괌 여행 당분간은 금지된 상황이죠!

4월1일부터 모든 한국에서 괌 비행기 취소 됩니다.

지금 최대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자가격리 꼭 하셔야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