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정보

괌 입국금지 여행제한 lock down 실현가능성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0. 3. 19.

괌 일생 생활마저도 불안감을 갖게 만들어버린 괌 코로나 확진자 발생이.. 지금은 괌 여행 준비 하시는분들께도 안좋은 소식을 전해 드려야하겠네요! 지금 괌 투몬 시내 대부분의 식당이 문을 닫거나, 테이크아웃 정도로만 영업을 하는 중인데요. 괌 입국제한 실현이 되고 있네요. 오늘 자정을 기점으로 여행오시는분들까지는 괜찮네요.

 

4박5일괌자유여행 오늘 자정부터 시작이신분들까지만 괜찮은거죠. 지금 현재 코로나19 음성 판정 받은 결과물, 증명서를 가지고 오셔야 괌 입국금지, 격리조치가 이뤄지지 않지만, 전에처럼 여행을 오신분들은 2주일간 괌 자가격리 기간을 거쳐야 합니다. 지금 괌 코로나 확진자 이동경로 동선 파악 안 되는 상황이죠.

(여행을 오지 말라는 이야기죠ㅠㅠ)

 

지금 괌 코로나 확진자 5명으로 나왔는데요, 검사 시간 및 결과를 지켜봐야하기 때문에

더 많은 확진자가 나올수 있습니다. 괌 공항 폐쇄 이야기까지 나올 정도로 사태를 심각하게 바라보고 있는상황이라서, 어쩌면 괌 입국금지 여행제한 실현가능성이 아주 높게 점쳐지고 있네요.

GUAM LOCK DOWN 될수도 있어요. ㅠㅠ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전망이네요.

 

괌 비수기 여행준비 하셨던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2월초부터 시작된 괌 여행 취소 중순으로 넘어서면서부터 정말 많은분들이 여행 포기를 하시다가 말에 들어서면서부터 관광객분들이 정말 줄었는데요. 괌 현재상황 아무렇지 않은 일상 속 불안감이 있는 분위기 입니다. 괌 입국금지는 아니지만, 여행제한 곧 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지금이라도 괌 여행 취소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