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 자유여행 일정, 코스

괌 리티디안비치 : 물놀이, 스노클링 가는길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0. 2. 22.

괌 비치 물놀이, 스노클링 많이들 하시는데요! 괌 리티디안비치는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로 유명하죠! 특히 제일 안타까운 괌 재방문 하시는분들중, 일정에 안 맞아서 못 가시는분들 꽤 많으신데요! 괌 리티디안비치 월,화 휴무입니다. 그래서 꼭 무조건 내가 괌 리티디안비치는 무조건 가고 싶다 하시면 괌 에코비치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프라이빗 비치로 에코비치는 연중무휴입니다. 괌 투몬비치 물놀이, 스노클링 하시는것도 좋지만 잠시 드라이브 하시면서 가장 아름다운 리티디안비치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가시면 좋을듯해요!

괌 리티디안비치 가는길 어렵지 않죠! 지금은 왠만한곳 검색만으로도 쉽게 지도 찾으실 수 있어서, 괌 관광지 어딜가나 정말 많은 여행객분들이 계시는데요! 괌 리티디안비치는 현지인분들도 많이들 찾으실만큼 아름다운 괌 비치 입니다. 그리고 특히 자리가 정해져 있지 않아서 조금 일찍 가시면 조금 더 편한 자리 잡으셔서 물놀이, 스노클링 즐기실 수 있어요. 저희 괌투어114 북부투어 코스 신청해 주시면 리티디안비치랑 사랑의절벽 같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괌 리티디안비치 가는길 쪽에서 내려다보는 환상적인 뷰 입니다. "와" 라는 탄성이 절로 나올 정도로 아름다운 해변이죠.^^ 괌 북부투어 코스 신청 안하셔도 리티디안비치만 단독으로 다녀오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고 있는데요. 편하게 물놀이, 스노클링 하시는동안 저희는 짐 보관 해 드리면서 기다려 드리고 있죠! 괌 리티디안비치 개별적으로 렌트카로 가시는분들도 많습니다. 그만큼 괌 리티디안비치 가는길 어렵지 않아요!

 

괌 자유여행 일정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문의 주시고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