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투어114 괌바다택시

12월 괌 날씨 대체적으로 흐림~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18. 12. 5.

안녕하세여

드디어 올해도 마지막달 이네여..

 벌써 12월이라니 ㅠ 괌 날씨 이제 겨울이 되어가는듯합니다.

괌 온도 조금씩 내려가는 시점이기도 한데..

 덥다고 하시는분들도 많으시네여 ^^

괌날씨

 

오늘 낮 비행기로 괌에서 인천공항이나 김해공항으로 한국으로

가신분들은 조금은 아쉬울수도 있는

다음을 기약해야할

괌 차모로야시장 있는날입니다.

 

괌피에스타호텔


 

괌 날씨 12월 되더니

 아침에 자주 먹구름 잔뜩낀거보고..

불안불안했었는데.. 그나마 다행인지..

낮에 잠깐 소나기 내리면서 흐리더니 저녁부터 소나기 좀 많이 내리네여

낮시간 활동하시는 액티비티 시간에는

맑으면 그나마 다행입니다 ^^

오늘 괌 차모르야시장 시간에는 괜찮아야할텐데여 ㅠ

괌바다


 

요새 한국은 미세먼지 때문에 파란하늘을 보기도 어렵고..

한국인분들

 미세먼지없는나라

살고싶다고 할정도로

괌날씨 좋은날 맑은 하늘과 바다 보실수있습니다.

괌우기는 따로 정해져 있지만 괌 여행중에

소나기가 내리고 난후..

무지개를 보실수

있죠..!!

 

괌투몬비치

 

괌 피에스타 호텔에서 비치가까지 접근성이 좋아서

제가 갠적으로 좋아하고..또 괌온워드호텔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호텔중 하나라서 그런지

좀 자주 사진찍으러 가는곳이죠.. ㅋㅋ

왜? 때문이죠..?? 는 나중에..ㅠㅠ

한국에서 보기 어렵다는 무지개 여기선

이런 흔한 무지개 일정도로 ㅎㅎ 자주 볼수있으니..

비오고 난후 꼭 괌하늘 한번씩 보세여..

요새 괌비성수기인듯하네여..

이제 곧 연말이 다가오니.. 조금은 바빠지겠네여 ㅎㅎ

오늘 괌날씨 그럭저럭 괜찮았네여..

내일도 괌날씨 괜찮을듯한데..바람이 좀 많이 불고..

소나기가 올듯하니..

전에 말씀드린데로..

아침에 일어나시면 숙박하시는 괌호텔 프론트에가서

우산먼저 빌려놓는 쎈쓰..!!

꼭 필요합니다 ^^

 

같은 시간 각도만 틀리게 해서 찍은건데 ㅋㅋ

투몬비치가 좀 달라보이네요..!!

괌한인택시,괌택시,괌택시투어

괌 여행오시기전.. 오신다음 궁금하시점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릴께여..

안전하고 편안한 괌 자유여행 괌투어114 바다택시 연락주시고

행복한 추억만 많이 만들고 가세여 ^^

감사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