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투어114 괌바다택시

괌 할로윈 괌 아가나 쇼핑센터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18. 11. 3.

괌 할로윈 괌 아가나 쇼핑센터 행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괌 할로윈 괌 아가나 쇼핑센터 행사

오늘도 행복한 괌여행 하고 계신가여?
 괌 아가냐 쇼핑센타 포함 괌 gpo ,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할로윈 행사 했었죠 ㅎㅎ

괌아가나쇼핑센터

괌 할로윈 맞아 괌 현지인분들은

 다들 가족분들과 시간을 보내시기때문에

 오늘 ​괌 차모르야시장 생각보다 현지인분들이 많이 없었죠 ㅎㅎ
덕분에 편하게 괌 야시장 구경하신겁니다 ㅎㅎ

괌아가냐쇼핑센터

괌 할로윈 큰 기대하시고 오신분들은

 좀 실망을 하셨을지도 모르겠네여 ^^
다만 ,
​괌 쇼핑몰 가시면 무료 캔디 주고 그래도 쇼핑센타 일하시는분들도

 할로윈 코스튬 입고 일하시니 분위기 나는거죠

괌아가나쇼핑센터

괌 아가나 쇼핑센터 같은경우 관광객분들보다

괌 로컬 분들이 더 많이 가시는곳이지만,

 ​​괌 아가나 대성당 , 괌 스페인광장 사진찍으시고 도보로 이동가능하시니

 한번쯤 들려보시는것도 좋아여
괌 아가나 쇼핑센터 들리시면 식사도 가능하시고

 괌 페이레스 슈퍼마켓 들리셔서 장보시고 괌호텔 이동하셔도 됩니다
괌 할로윈 괌 아가나 쇼핑센타 현지인분들 사진 ㅎㅎ
너무 적극적이시네여 ^^

괌할로윈


괌 여행 궁금하신점 편하게 연락주시고

 행복한 괌 여행 추억만 많이 만들고 가세여 ^^
감사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