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이용정보

괌 여행 카카오콜 택시 아이랑 재방문 택시이용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18. 8. 15.

괌 여행 카카오콜 택시 아이랑 재방문 택시 이용

안녕하세여^^
괌 카톡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한인택시명함


다들 행복한 괌여행 하셨나요??
오늘 하루도 역시나 긴 하루였네여 ㅎㅎ
괌 극성수기 기간에는 이따밖에 휴가를 못쓰는분들이 오시지만..

 괌 영어캠프 등 아이들 방학기간 시즌을 맞아

 괌여행 아이랑 재방문 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
괌 영어캠프 전에 오셨다가 많이 실망하신탓인지 한국으로 돌아가셔서

 문의주신분 다시 괌 아이랑 재방문 하셨네여^^

괌투어114



괌 영어캠프 여기서 안내하는 업체들 정말 많은거같아여
아마 여기 괌 한인택시 업체만큼 많은듯해여 ㅎㅎ
괌 여행 오셔서 현지어디서든지 괌 와이파이 잘 뚫려있으니..

 편하게 괌 카카오 택시 톡으로 콜택시 부르시면 됩니다
괌 카톡택시 이동하실때

총인원수 (아이,유아포함), 출발지 , 목적지 남겨주시면 됩니다.

괌한인택시



괌 아 이랑 재 방문 하셔서 괌 공항 택시 이용 법이 바뀌어서..

 공항 픽업 못나갔는데도 안부인사 전해주시네요
괌 영어캠프 제가 모르는 업체들도 많고 또 영어캠프 오신분들 만나면

 많은 말씀을 드리지 않습니다, 아니 못하는거죠
비싼 요금 내고 오시는데 제가 이러쿵 저러쿵 말씀을 못드리지만

 한국으로 돌아가신후 카카오 톡 으로 바다 택시 연락주시면

 제가 아는 업체쪽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괌택시비용



괌 한인택시 이용 및 괌 여행 일정

괌 택시투어 요금

 기타 괌여행 모든것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연락주세여^^
괌 여행 카카오 콜 택시 편하게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고
알차고 행복한 괌여행 하고 가세여^^

괌바다택시



괌투어114 이용하시면 괌 여행 제대로 즐기고 가실수 있으며

 그외 궁금하신점 전화 및 카톡으로 연락주세여 ^^
감사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