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 자유여행 일정, 코스/괌 남부투어 코스 & 맛집

괌 남부투어 코스 한인택시 인생샷까지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20. 2. 21.

지금 신종 코로나 괌여행 취소 하시는분들이 많지만, 아직까지 괌 여행 오시는분들 역시 많은데요! 괌 남부투어 코스 특히 많이들 신청해 주셔서 알차게 괌 여행코스 다녀오시는분들 많습니다. 특히 괌 여행지도 따로 안 가져도 오셔도 될 수 있도록 저희 괌 한인택시 남부투어 코스 신청해주셔서 편하게 한국어 코스 설명 들으시고, 괌 인생샷 까지도 한번에 남기고 가실 수 있어서 만족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괌 남부투어 코스 한인택시 인생샷까지 안내해 드리니, 좋은 추억 만들고 가실 수 있습니다.

 

 

괌 남부투어 코스 많이들 다녀오신만큼 괌 남부투어 후기 정말 많아서 어딜가나 정말 많은 관광객분들이 계시는데요! 저희는 조인투어 자체가 없습니다. 무조건 신청해 주시는분들 1팀 1차량으로 4인까지 동일 정찰제로 안내해 드리고 있어서 더 편하게 안내 받으시면서 괌 인생샷 남기고 오실 수 있죠! 1인당 괌 남부투어 요금 문의는 주시면 안됩니다 ^^, 최대 7분까지 1차량 탑승 안내가 가능해서 괌 가족여행 일정 오시는분들도 다 같이 편하게 다녀오실 수 있고, 7분 이상 인원은 차량 2대로 안내해 드립니다.

 

 

워낙에 많은분들이 저희 괌 한인택시 통해서 좋은 추억 만들고 오셔서 많은분들이 괌 남부투어 신청해 주시고 계시는데요! 꼭 미리 먼저 문의 주시고 안내 받으시게 좋죠! 그리고 가급적 당일예약 보다는 최소 3~7일전, 괌남부투어 예약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괌 여행일정 갑자기 다른 액티비티 취소 되서, 부득이하게 당일 예약 하시는분들은 최소 1~2시간은 여유주시고 연락주셔야 해요! 괌 남부투어 시간 4시간 ~ 4시간 30분 소요되며, 식사 시간 포함은 아닙니다. 괌 남부투어 하시기전 미리 식사 하시고 출발 하셔도 되고, 최종 목적지를 괌 쇼핑몰, 괌맛집 하시면 됩니다.

 

 

괌 한인택시 시내 이동하실때는 10 ~ 15분전, 괌 공항 출국 하실때는 전날이나 당일 미리 예약하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맞춰 픽업해 드립니다. 새벽 공항 출국하실때는 캐리어비 없이 할증없이 무조건 4인까지 동일하게 정찰제로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연락주시고 저렴하게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괌 여행 마지막날 공항 출국전 저희 괌 남부투어 코스 신청해 주시는분들도 계신데요, 미리 호텔에서 체크아웃 하신 후, 저희 만나서 짐 싣고 투어 코스 안내해 드린다음 바로 괌 공항 내려드립니다. 여행 마지막날 알차게 저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통해서 마무리 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연락주시고, 남들과 다른 알찬 괌 여행 즐기고 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괌 남부투어 코스 및 후기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