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투어114 괌바다택시

괌 곰바위 남부투어 코스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19. 1. 6.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괌 곰바위 남부투어 코스

괌 여행 행복한 추억만 만들고계신가여? ㅎㅎ

조금은 오래간만에 포스팅인듯합니다 ^^

확장때문에 좀 바쁘게 하루하루를

 기쁘게 보내중입니다.

더 좋은 서비스 드릴려고 함이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괌 곰바위

괌 곰바위 같은경우 따로 포스팅을 할까?

 아님 다른 남부투어 코스랑 묶어서 같이

포스팅을 할까 잠깐 고민을 했습니다 ㅎㅎ

이유는 다녀오신분들 괌남부 다녀오신분들은 아시죠..!!

다른 투어코스랑 다르게 유일하게 멀리서

그저 멀리서 바라봐야 하는

곰바위 입니다.

 

괌 남부투어 코스 곰바위

 

예전 저랑 남부투어 하신 손님들같은경우

 메리조피어 지나서 15-20분 정도 달리면 만나는

 여기 곰바위 코스 설명드리면 그저 그러하셨어여..

다른투어코스가 워낙에 좋아서 그런거라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요근래 손님들께서는

 너무나 좋아하시고 귀엽다고 먼저 사진찍겠다고

저보다 먼저 ㅎㅎ 차에서 내리시는분들도 계십니다.

괌곰바위

괌 남부투어 코스 다른 코스들은

 한 곳을 들리더라도 사진찍을 장소 여러군데인데다가

볼거리가 많기때문에

 곰바위 인기가 별루 없었지만 ㅎㅎ

저랑 투어도시는분들은 꼭 들렸다가 가시는 코스입니다

한 군데도 빠짐없이 다 들립니다 ^^

 

별루 안 닮았어여 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여 ㅎㅎ

바다를 향해 곰이 앉아있는 형상이라서 그렇습니다 ㅋㅋ

서 있었다면 더 잘 보였겠지요 ^^!

가볍게 사진한장 찍고가신다고 생각하시면

 적당할 남부투어 코스 입니다. 

괌 한인 바다택시

오늘 괌 남부투어 코스중

 곰바위 포스팅이었는데여.

괌투어114 이용해주시는 감사한분들 덕분에

더 많은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준비중입니다 ^^

 

올 한해 이용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

더 열씸히 하겠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

감사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