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투어114 괌바다택시

괌 솔레다드 요새 Fort soledad

by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2018. 12. 23.

안녕하세여?

괌 남부투어 코스

오늘 안내해드릴

 괌 남부투어 코스 솔레다드 요새 입니다.

워낙에 유명관광지이기도 하면서 많은분들이

 드라이브 투어 하시다가 쉬었다가 가시는곳이기도

합니다.

괌솔레다드요새

19세기초 스페인 식민지시절 만들어진 해안경비초소인

 이곳은 해적들과 영국군의 감시목적으로 지었졌다고 하네여.

 괌에 유일하게 남아있는 해안경비초소로 원래는

 이곳말고도 총 3개의 해안경비초소가 있었지만

 전쟁중 폭격을 당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앞쪽으로 보이는 필리핀해 , 그리고 우마탁만이 내려다 보이고,

 세티베이만 지나서 내려온 길을 보실수 있는 곳입니다.

 

괌 솔레다드 요새

괌 드라이브 투어 하시다보면..

괌 세티만 전망대 지나서 멀지않은곳에 있는

 이곳 솔레다드 요새 입니다.

우마탁마을 들리셔서 잠깐 사진찍고 언덕위로 올라가시는길

 오른쪽편 안으로 들어오셔야 볼수있는 곳이라서

 가끔 렌트카여행 하시는분들이 지나쳐서 메리조부두까지

 가셨다가 차돌려서 오시기도 합니다 ㅎㅎ

괌 솔레다드요새

바다와 하늘이 한눈에 펼쳐진 이곳에서 벤치에 앉아서

 가족분들,연인분들,친구분들 사진찍으시고.

. 대포옆에서 사진찍고 그냥 가시는데여 ㅎㅎ

 

 여기는 원래 점프샷 찍는 장소로 유명한 곳입니다 ㅎㅎ

더운날씨라도 인생샷 남기고 가실려면 ㅎㅎ

 열씸히 점프하셔야 합니다.

예전에 거의 초창기에

택시투어 신청하시는분들께 좀 많은 점프샷을 찍어드리기 위해

고생? 을 시켜드렸더니 ㅎㅎ 좀 힘들어하셨어여

지금은 연사로 찍으니 몇번만 뛰시면 금새 끝납니다 ^^

 

괌 우마탁마을

괌 드라이브 남부투어

하시기전 너무 큰 기대를 하고 오시는분들도 계신데여

보통 많이들 가시는 제주도 비슷한 느낌을 받으실듯한

 해안도로 따라서 괌 한바퀴 돌고

오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안내해 드리는

 투어코스 여러군데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인생사진

남기고 오실수 있어여~

 

괌 스페인마을

 

 

괌 자유여행 오시기전 궁금하신점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릴께여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 괌투어114 통하시면 됩니다 ^^

감사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댓글